어느새 늦가을과 초겨울의 길목이다. 차갑고 건조한 바람과 큰 일교차,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에 피부주의보가 울렸다. 탁월한 제품력과 맞춤형 성능으로 코덕들이 애정하는 네 브랜드가 믿고 바르는 산제품을 내놓았다.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SK-II 제공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시그니처 제품 ‘피테라 에센스’의 스토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피테라는 오래전 나이든 주조사의 주름진 얼굴과 달리 아이같이 부드럽고 고운 손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피테라 에센스’는 SK-II 고유 성분인 자연발효 대사액 피테라 원액을 90% 이상 함유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도와 맑고 투명한 피부와 촉촉하게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해왔다. 피테라 파워를 신선하고 과감하게 표현해낸 이번 에디션은 전설과도 같은 피테라 스토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아트 효과를 이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드, 화이트, 블루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16브랜드 ‘365 쿠션’

사진=16브랜드 제공

CSA코스믹의 16브랜드는 365일 빛나는 자연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팩트 ‘365 쿠션’을 선보였다. 저분자 히알루론산 및 저분자 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닿는 순간 촘촘하게 밀착돼 본연의 피부처럼 가볍게 커버되며 뭉침 없이 수정 화장이 가능하다. 트리플 수액(자작나무수액, 대나무수액, 녹차수)이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맞춰주며 촉촉한 수분 광채를 구현한다.

또한 번들거리는 오일은 휘발되고 촉촉한 수분감만 남기는 에어 라이트 필름 포밍 시스템이 적용돼 오랜 시간 가볍고 촉촉한 수분광을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밝은 톤의 ‘라이트 베이지’와 자연스러운 톤의 ‘샌드 베이지’ 2가지 컬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7일까지 ‘365 쿠션’ 구매 시 16후르츄 틴트 미니어처, 16핑거 미니 미러 증정과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니스프리 ‘제주 블렌딩 티 핸드크림’ 3종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의 슬로 라이프를 연상시키는 깊고 차분한 3가지 차향을 담은 ‘제주 블렌딩 티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아침의 로즈티(로즈, 은방울 꽃, 코코넛, 그린티 향이 조화를 이룬 블렌드 차향), ▲한밤의 살구티(그린티, 모과, 살구, 오스만투스 꽃과 허브가 더해진 달큰한 후발효차 향), ▲새벽의 호지티(견과류, 녹차, 삼나무 등이 섞인 따뜻한 호지차 향) 3종으로 선보인다.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올리브 유래 천연왁스와 시어버터를 함유해 피부에 부드럽게 퍼지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촉촉하고 윤기 흐르는 손 피부로 가꿔준다.

각각의 향과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의 패키지로 프리미엄 핸드크림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또한 100ml의 넉넉한 용량이라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도 제격이다.

 

◆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대용량

사진=바이오더마 제공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글로벌 베스트 스킨케어 클렌저 ‘센시비오 H2O’를 대용량으로 내놓았다.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해당 제품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기존 최대 사이즈(500ml)보다 70% 늘어난 메가 사이즈(850ml)로 출시됐다. 병 입구의 펌프를 눌러 화장솜에 클렌징 워터를 적셔 사용하는 펌핑 타입으로,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센시비오 H2O’는 미셀 솔루션 기술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히 닦아내는 동시에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약산성 포뮬러로 클렌징으로 인한 자극을 줄여주며,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도심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11월 내내 올리브영에서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11월1~7일)에는 10% 추가 할인된 2만592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