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를 맞아 피로가 쌓이기 쉬운 요즘, ‘웰 슬리핑’은 건강의 지름길이다. 이에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지누스가 ‘빅스마일데이’에 참여, 가성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지누스 제공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12일까지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G마켓, 옥션, 그리고 G9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다. 이 기간 동안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 2장을, 일반 회원에게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 총 2장을 사이트별로 제공한다. 해당 4종 쿠폰 모두 행사 기간 내 G마켓과 옥션, G9에서 총 3번씩 지급된다.

추가로 지누스 전 제품에 중복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7% 쿠폰(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2000원) △누구나 5% 쿠폰(10만원 이상 최대 1만원) 등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누스 에센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지누스 전 제품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최대 37%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 11월 국내 공식 론칭한 지누스는 세계 최초 압축 기술을 담은 매트리스를 선보인 침대 매트리스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이다. 설치기사 없는 택배 배송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질 좋은 제품을 선보여 국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지누스 에센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한국인 체형에 맞게 업그레이드된 아마존 히트제품으로,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또한 메모리폼이 몸의 체중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뼈와 관절에 가해지는 압력을 덜어주고 매트리스 안팎으로 공기를 순환시켜 밤새 수면에 적절한 환경을 유지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