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 아이템 가운데 카디건은 봄가을 환절기에는 가볍게 걸쳐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리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두툼한 아우터 안에 받쳐 입는 이너웨어로 활용도가 높다. 특히 격식을 중시하거나 포멀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남자라면 카디건의 매력에서 빠져나오기 힘든 잇템이다.

사진=브룩스 브라더스 제공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 고급스러운 소재로 3050 남성들이 선호하는 아메리칸 클래식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가 베스트셀러 컬렉션인 패치워크 스타일의 ‘멀티 패턴 숄 칼라 카디건’을 제안했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해당 제품은 영국산 100% 램스울 소재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따듯하게 입을 수 있다. 멀티 패치워크 디자인으로, 가을시즌에 어울리는 하운드투스와 체크패턴이 '반반'씩 적용돼 있으며 양 소매의 각기 다른 컬러 조화가 돋보인다. 앞면에는 버튼 장식과 2개의 패치 포켓이 있어 단조로울 수 있는 카디건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숄 칼라로 이뤄져 있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연출 방법에 따라 레트로풍으로 혹은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 ‘멀티 패턴 숄 칼라 가디건’을 당신의 F/W 시즌 옷장을 위해 선물해보면 어떨까. 전국 주요 브룩스 브라더스 리테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