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가 올인원 로봇청소기 '디봇 오즈모 960‘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롯데아이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코백스 제공

이번 이벤트는 '디봇 오즈모 960'의 롯데아이몰 단독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디봇 오즈모 960'을 100대 한정으로 10만원 할인된 59만9000원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기본 2장으로 제공하는 전용 극세사 걸레를 2장 더 증정한다. 또한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해 선착순 50명에게 액세서리 밸류팩을 추가로 보내줄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에코백스만의 혁신적인 인공지능 기술인 AIVI와 첨단 물걸레 기술인 오즈모가 탑재돼 효율적으로 진공청소와 물걸레질을 한번에 할 수 있다. 집안 바닥에 남아있는 슬리퍼, 양말 등 장애물을 감지하는 기능이 개선됐으며 250ml의 대용량 물탱크와 4단계 양 조절 시스템으로 완벽한 물청소까지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내비 3.0 기술의 핵심인 레이저 거리 센서(LDS) 스캐닝으로 실내 지도를 정밀하게 구현해 사용자가 신경 쓸 필요 없이 알아서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다. 카펫을 사용하는 가정이라면 초음파 센서 탑재로 물걸레 청소시 카펫을 자동으로 회피하는 등 상황에 따른 인지 대응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