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V오리지널의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나의 이름에게’가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선공개된다.

사진=네이버 V앱 제공

V오리지널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는 운명의 상대가 내 몸에 새겨지는 세계에서 정지우(송유정)와 유재하(공찬)가 사랑을 찾아 나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오늘(2일) 오후 7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나의 이름에게’를 통해 B1A4 공찬이 오란만에 배우로 돌아온다. 공찬은 사진과 훈남 유재하 역을 맡아 네티즌의 마음을 공략할 예정이다. 송유정은 6년동안 나타나지 않은 자신의 운명인 상대를 기다리다 연애 한번 못 해본 모태솔로 정지우 역을 맡았다. 또한 극중 정지우의 건축과 선배이자 집주인 최한결 역에는 김도건이, 정지우의 건축과 동기이자 하우스 메이트 주성민 역에는 신인 백재우가 낙점됐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한채경은 정지우의 10년 절친 양새롬으로 등장한다.

청춘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가슴 떨리는 사랑을 담아낼 것을 예고한 가운데 극중 독특하고 신선한 ‘네임버스 세계관’이 관심을 끈다. ‘네임버스 세계관’은 운명으로 이어진 상대의 이름이 자신의 신체에 새겨진다는 설정이 담긴 세계관으로, 웹드라마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세계관이다. 새로운 판타지 로맨스에 기대감이 높아지는 이유다.

‘나의 이름에게’는 6부작으로 첫 방송 후 매주 수,토 오후 7시 네이버 V앱과 네이버TV를 통해 1회씩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