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쇼핑의 달 11월을 맞아 온라인 구매자 전원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경품을 선사한다.

사진=엘리닉 제공

오는 12일까지 펼쳐지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하는 엘리닉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 정가 기준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G마켓과 옥션에서 59만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의 ‘비비도 초음파 이온 필링기’가 증정된다. 또한 구매 후 11월 내 엘리닉 공식 브랜드몰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할 경우 ‘베니아 하이드로 앰플’이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엘리닉은 오는 30일까지 면세점을 제외한 모든 온라인 채널에서 푸짐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해 홈 뷰티 애호가라면 놓쳐선 안 될 ‘득템’ 기회를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 외에 다른 판매처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비비도 초음파 이온 필링기’가 증정되며 포토 상품평 작성 시 ‘베니아 하이드로 앰플’ 혜택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구입처는 엘리닉 브랜드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하늬 마스크’로 알려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집에서도 전문 클리닉 수준의 뷰티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와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하며 국내산 LED만을 사용해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을 받았다. 또한 유해물질 미검출 검사를 통과해 높은 안구 안전성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