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 최고 한 수를 노리는 범죄액션 ‘신의 한 수: 귀수편’이 대세 개그맨 홍현희와 함께 한 ‘인사이드 귀수’ 스페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신의 한 수: 귀수편' 인사이드 귀수 스페셜 영상 캡처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범죄액션 영화다. 홍현희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인사이드 귀수’ 영상 내레이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귀신 같은 수를 두는 자, 귀수의 15년 전 탄생 이야기를 풀어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이끌어냈다.

“도박 화투판에는 고니가 있다면 내기 바둑판에는 귀수라는 인물이 있어요”라고 이야기를 여는 이번 영상은 흥행 영화 ‘타짜’ 김혜수의 분위기를 떠오르게 한다. 홍현희는 영상 속에서 귀수를 만난 사람들을 따라가며 귀수라는 인물에 대해 파헤친다.

특히 전작 ‘신의 한 수’에서 교도소 독방에서 처음 귀수를 만났던 태석(정우성)을 시작으로 관철동 주님(안성기)과 꽁수(김인권)가 귀수를 언급하는 장면이 등장해 ‘신의 한 수’ 시리즈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 외에도 홍현희가 직접 녹음한 ‘알파고’도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내레이션 녹음 현장에서도 홍현희는 완벽하게 ‘알파고’ 흉내를 내며 스태프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홍현희는 “평소 성우를 해보고 싶었는데 ‘신의 한 수: 귀수편’으로 좋은 기회를 만나 영광이다. 영화를 기대하는 관객들에게 좋은 가이드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현희의 가세로 기대를 더하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11월 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