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가 오는 12일 서울 강남구 비어플라츠에서 ‘제3회 에딩거 아카데미’를 연다.

사진=비어케이 제공

에딩거의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는 비어마스터와 함께 맥주에 대해 배우고 알아가며 에딩거를 직접 체험해보는 맥주 클래스다. 앞서 두 차례 행사를 통해서도 참가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행사 당일 참가 등록부터 애프터 파티까지 에딩거를 오롯이 이해하는 프로그램과 소장가치 높은 기념품까지 마련해 깊이와 풍성함을 한층 더했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웰컴 프로그램(참가 등록 및 포토 수료증 수령) ▲비어클래스 ▲애프터 파티 순으로 진행된다.

먼저 행사장 입장 후 본인 확인 후 키오스크에서 직접 사진을 업로드하면 포토 수료증을 현장 수령할 수 있다. 에딩거 조형물로 꾸며진 포토스팟에서 기념사진을 촬영 후 해시태그(#제3회에딩거아카데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거나 응원 메시지를 부착하면 추첨을 통해 행사 종료 시 경품을 증정한다.

비어클래스에서는 윤한샘 비어마스터가 맥주의 역사부터 에딩거와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추천 등 맥주에 대한 이해도 향상을 주제로 강연한다. 특히 비어마스터와 함께 130년 시간을 거슬러 에딩거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프로그램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바이스비어와 둔켈, 우르바이스’ 3종의 에딩거에 곁들이기 좋은 웰컴 핑거푸드까지 제공된다.

이어 애프터 파티에서는 ‘에딩거 맥주 골든벨’ '에딩거 숨은 단어 찾기' '에딩거 OX 퀴즈'를 진행하며 클래스의 코너마다 소정의 선물이 준비돼 있다. 에딩거를 매개로 하는 소통과 교류의 장인만큼 참가자들의 모바일 참여로 완성되는 릴레이 댓글달기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참가자에게는 이름을 새긴 나만의 에딩거 전용잔과 에딩거 에코백, 코스터 등으로 구성된 증정품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