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이 ‘굿모닝FM’에 출연했다.

5일 MBC FM4U ‘장성규의 굿모닝FM’에는 솔로로 데뷔한 이진혁이 출연해 청취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장성규는 “이진혁씨가 ‘반반쇼’를 하고 있지 않나. 그래서 주변에 여쭤봤다”라며 “굉장히 유쾌하다, 너무나 즐겁다, 그리고 정말 당당하다고 하더라. 그리고 우리끼리 하는 이야기지만 긍정적인 의미로 돌+아이다, 정말 재밌는 친구라고 했다”라고 전했다.

이진혁은 이에 “정말 자주 듣는 말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성규가 “역시나 기운이 장난이 아니다. 언제부터 끼가 있었나”라고 묻자 이진혁은 “저는 흡수하는 타입이다. 오늘 성규 형님께 배우고 가면, 또 형님의 장점을 흡수하고 가는거다”라고 설명했다.

장성규는 “이거 무서운 동생이다 벌써 기가 쪽쪽 빨리는 느낌이다”라고 화답했다. 이어 이진혁의 솔로 데뷔 쇼케이스가 언급됐다. 이진혁은 4일 쇼케이스를 열고 솔로가수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진혁은 “(쇼케이스) 끝나고 나서는 아무 느낌이 없었다. 이게 정말 내가 무대에 선 건가 싶었다”라며 “이루 말할 수 없이 감정 표현이 안되더라. 이게 내가 방송이 아니면 리액션이 안되네 싶더라. 밤에 끝나고 나서도 얼떨떨했다. 집에 들어와서 씻고 누웠을 때도 너무 똑같은 하루라서 아직도 감이 잘 안 오더라”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