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성욱이 연출을 맡은 연극 ‘올모스트 메인’의 연습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공개된 사진에서는 공연을 10일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한창인 배우들의 생생한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드라마 ‘VIP’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상윤은 진지한 표정으로 감정에 몰입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조달환 역시 베테랑 배우답게 자연스러운 호흡을 보여줌은 물론, 재치 있는 애드립으로 연습 현장을 빛냈다.

드라마 ‘웰컴2라이프’와 ‘VIP’로 주목받고 있는 신재하와 영화 ‘엑시트’로 눈도장을 찍은 유수빈 역시 자신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완성해내며 극에 즐거움을 더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 연극 무대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민성욱은 연출가로 변신해 배우들의 연습을 카리스마 있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배우들의 환한 미소와 뜨거운 열정이 가득했던 연습 현장이 공개되면서 연극 공연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층 고조되고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존 카리아니의 동명 연극을 원작으로 하며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 올모스트에서 아홉 커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사랑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그려낸 연극이다. 배우 민성욱과 연출가 김용광이 공동 연출을 맡은 이번 연극의 모든 수익금은 푸르메 재단 넥슨 어린이 재활병원에 기부되며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상윤, 조달환, 오민석, 민성욱, 신재하, 박정화, 유수빈 등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5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예스24 스테이지 3관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