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0일 앞으로 다가왔다. 지금 이 순간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로 최상의 컨디션 유지와 함께 시험 당일까지 고도의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이다. 이에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와 3년째 고디바 수능 응원대사로 활동중인 ‘뇌섹남’ 이서진이 수험생들을 위한 달콤한 메시지를 전했다.

전문가들은 수능이 얼만 안 남은 시점에서 수면시간 및 휴식시간을 줄여가며 무리하게 공부 하는 것보다는 규칙적인 생활패턴을 유지하며 집중력을 키우는게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특히 수험생들의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 집중력을 높이는 방법으로 초콜릿을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초콜릿의 원료인 카카오에는 세로토닌과 테오브로민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돼 뇌 활동을 활발히 해 스트레스 해소를 돕고 집중력과 사고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이런 성분은 카카오 함유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에 많이 함유돼 있어 최근 수험생 학부모 및 지인들 사이에서는 다크 초콜릿이 수험생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수험생 및 학부모 사이에서 ‘수능 필수템’ ‘수능 초콜릿’으로 유명한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은 최고급 카카오를 함유해 초콜릿 본연의 순수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퓨어 초콜릿이다. 카카오 함량에 따라 밀크, 다크 50%, 다크 72%, 다크 85% 총 4가지 종류가 있어 취향과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다.

골드 바탕의 고디바 로고와 함께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패키지는 수험생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고, 낱개 포장된 포켓 사이즈 초콜릿은 휴대가 편리해 수능 당일 긴장해소와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 간식으로 제격이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좀 더 품격 있는 응원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프리미엄 라인인 ‘큐브 트뤼프 컬렉션’을 추천한다. 한입 크기에 독특한 모양과 정교한 이중 텍스처 필링, 다양한 토핑이 조화로운 제품으로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부드러운 필링과 토핑의 매력적인 식감, 뛰어난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골드톤 패키지는 품격을 더한다.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는 세계 100여 개국 700곳이 넘는 부티크, 면세점, 백화점, 초콜릿 전문점 및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전통의 맛을 지키면서 시대의 입맛에 뒤쳐지지 않도록 혁신을 겸비한 엄선된 소재와 최고의 기술로 소비자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올해 고3 수험생들을 찾아가는 초콜릿 간식차 이벤트 ‘스쿨어택’과 수험생 및 가족을 위한 힐링&격려 이벤트 ‘감격클래스’ 등 수험생 응원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고디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