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과 광군제를 앞두고 혜택 가득한 11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에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비롯한 가족들에겐 진정한 힐링을, 광군제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겐 한 겨울에 즐길 수 있는 휴가의 행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광군제 프로모션은 중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춰 중국 하이난 최남단에 위치한 열대 휴양지 ‘산야’ 리조트를 대상지역으로 지정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성인 20만원, 아동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시 항공 포함 6일간의 휴가를 99만원부터 즐길 수 있다.

여행 적용 기간은 크리스마스와 설과 같은 황금연휴가 포함된 올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로, 주말을 포함하는 일정인 만큼 직장인도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어 다가올 연말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4시간 30분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도착 할 수 있어 여행객들은 겨울에도 부담 없이 산야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해변가를 즐길 수 있다.

수험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은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에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2020년 4월 30일까지다. 겨울 기간이 포함된 만큼 베이다후 등 스키 명소로 유명한 겨울 리조트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여름 리조트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2020년도 수학능력시험 수험표 혹은 고등학교 졸업 예정 증명서를 제출하면 선착순 100명 출발자에 한해 여름 리조트 예약시 수험생 본인 10만원, 가족 1인당 5만원을, 겨울 리조트 예약 시 수험생 본인과 가족 1인당 5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