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더글라스 하우스’가 여행 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서울 소재 662개 호텔 중 여행자 평가 1위(11월 3일 기준) 를 차지했다.

그랜드 워커힐의 별관이었던 공간에서 하나의 독립적인 브랜드로 지난 2018년 4월 리뉴얼 오픈한 더글라스 하우스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제공하는 서울 소재 호텔 중 1위를 달성한 것은 의미가 깊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더글라스 하우스는 건축가 김수근이 워커힐을 둘러싼 아차산의 일부가 되도록 설계한 호텔동으로 아차산 기슭과 한강의 파노라마 전망을 통해 자연 속에 있는 편안함과 함께 외부와 단절된 프라이버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른들을 위한 휴식 공간’이라는 명확한 콘셉트 하에 만 13세 미만 어린이는 입장할 수 없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오롯이 혼자만의 공간에서 쉬거나,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들에 참여하는 등 선택적인 고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휴식과 함께 새로운 영감까지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인 더글라스 하우스의 라이브러리는 여유로운 북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엔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더글라스 문화 살롱’을 열어 다양한 분야의 문화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요리하는 셀프 쿠킹 콘셉트로 운영되는 더글라스 오픈 키친에서는 투숙 고객들을 대상으로 와인을 비롯한 푸드 페어링 등을 배울 수 있는 쿡앤믹스 세션이 매주 금요일 진행된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사업부 김철호 상무는 “앞으로도 더글라스 하우스는 일상 속에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서 자연 속에서 누리는 편안한 휴식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가을을 보다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더글라스 하우스의 ‘가을이야기’ ‘가을내음’ 객실 패키지가 고객에 선보여진다. 가을이야기 패키지는 더글라스 디럭스룸 1박을 기준으로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을 제공한다.

트래디셔널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하는 가을내음 패키지 역시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이 포함돼 있다. 웰컴 와인과 워커힐 주변 아차산 산책로의 자연경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시그니처 디퓨저를 제공해 신선하고 풍성한 가을의 향기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