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개봉 확정과 동시에 관객의 폭발적 기대평이 이어지고 있는 ‘허슬러’가 영화 속 매력적인 그녀들의 화려한 등장을 알리는 스페셜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사진='허슬러' 포스터

‘허슬러’는 제대로 훔치고 화끈하게 즐기는, 부조리한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뭉친 그녀들의 화끈한 팀플레이를 다룬 케이퍼 무비다.

앞서 공개된 1차 및 30초 예고편에는 “이 캐스팅 조합을 극장에서 볼 수 있다니 짜릿!” “허슬러 얼른 와!” “벌써 N차 준비 완료” “이 언니들 완전 멋있음!” “완전 힙할 듯” 등 관객들의 댓글이 이어져 영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했다.

특히 제니퍼 로페즈와 콘스탄스 우, 릴리 라인하트, 카디 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2019년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영화로 폭발적 반응을 끌어냈다. 이러한 폭발적 성원에 힘입어 패션 매거진 커버를 연상시키는 ‘허슬러’의 스페셜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네온사인 불빛의 강렬한 영문 타이틀과 영화 속 캐릭터 등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런웨이를 걷는 듯한 구도로 담아낸 포스터 속 그녀들의 모습은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는 가운데, 이들이 영화 속에서 펼칠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화보 속에서 걸어 나온 듯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허슬러’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