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오늘(6일)부터 12월 22일까지 12종 쿠폰이 들어 있는 ‘2020 공차 다이어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겨울 신메뉴 2잔을 포함, 총 7잔을 구매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다이어리 1권을 증정한다. 필수 음료인 겨울 신메뉴는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 ‘초코바른 제주 그린티 스무디’ ‘제주 그린 밀크티+펄’ ‘흑임자폼 밀크티+펄’ 4종이다.

‘2020 공차 다이어리’에는 실속 있는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 사이즈업 무료, 토핑 무료, 음료 1잔 무료 제공 등 매월 공차를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12종의 쿠폰이 포함됐다. 공차 멤버십 앱에 접속해 쿠폰 등록 번호를 등록하면 모바일 쿠폰이 자동 발행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함께 포토카드 포켓이 들어 있는 감성적인 디자인이 눈에 띈다. 컬러는 따뜻하고 심플한 베이지와 민트 2종이며 컬러별로 내지 구성이 다르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내지는 ‘월간 스케줄러와 노트’(베이지)’, ‘월간 및 주간 스케줄러와 노트(민트)’ 로 다양하게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포토카드 포켓에는 공차 모델 이승기의 친필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이 들어 있으며 간직하고 싶은 나만의 포토카드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다이어리 증정 기간은 2020년 1월19일까지이며 선착순 증정으로 매장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겨울시즌 메뉴는 컵 안쪽에 달라붙은 이탈리아산 고급 크로칸트 초콜렛을 와그작 부셔먹는 재미를 더한 스무디 2종과 제주 녹차 밀크티, 흑임자에 블랙티와 펄을 더한 밀크티다. 특히 ‘제주 그린 밀크티+펄’은 제주 유기농 녹차를 사용해 녹차의 깊고 진한 맛과 타피오카 펄이 들어 있어 씹는 맛까지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