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과 강하늘이 까불이를 검거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강하늘이 근무하는 옹산 파출소를 찾은 공효진의 얼굴이 자못 심각해 보이기 때문.

6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연출 차영훈, 강민경/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옹산 파출소를 찾아온 동백(공효진)의 모습이 포착됐다.

옹산 파출소에 앉아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는 동백과 용식(강하늘). 컴퓨터 화면 속을 뚫어져라 바라보는 두 사람의 표정에는 놀람과 슬픔 등 다양한 감정이 섞여 있다. 이들이 무엇을 보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예고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용식의 다급한 전화 한 통을 받은 동백. “범인이 찍혔다고요”라는 그녀의 목소리가 들리고, 이를 통해 용의주도했던 까불이에 대한 실마리를 드디어 찾았음을 예측할 수 있다. 그들이 모니터 너머로 보고 있는 것이 정말 그 단서일지, 과연 까불이는 누구일지 그 어느 때보다도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동백꽃 필 무렵’ 제작진은 “오늘(6일) 밤, 용식이 까불이 검거에 한 발짝 가까워질 단서를 발견한다”고 예고했다. “동백과 용식이 무엇을 봤을지, 그리고 동백의 얼굴에 복합적인 감정이 서려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동백꽃 필 무렵’ 29-30화는 오늘(6일) 수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