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커피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커피의 본고장 이탈리아 스타일의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시리즈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사진=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제공

이탈리아에서 출시 이후 현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를 아시아 최초로 한국시장에 선보였다. 이탈리아 대표 도시인 밀라노, 나폴리, 로마의 특색에 맞춘 맛과 향을 지닌 세 종류의 에스프레소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 밀라노’는 붉은 과일과 다크 초콜릿 향이 감도는 섬세한 맛의 커피로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밀라노 감성을 담았다. 세계 3대 미항 나폴리에서 영감을 얻은 ‘에스프레소 나폴리’는 원두의 강렬한 구운 향과 깊은 맛이 활력 넘치는 이탈리아 남부의 항구를 연상시킨다. ‘에스프레소 로마’는 다양한 유적과 예술이 조화를 이루는 로마처럼 5가지 오리진의 원두가 조화롭게 블렌딩돼 구운 향과 블랙커런트 향이 어우러진 풍부하고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늘(6일)부터 12월1일까지 서울 종로구 부암동 소재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올로데마리아’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이탈리아 요리와 함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 정취를 제대로 느껴보는 디저트 페어링 서비스와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제품을 사용해 만든 특별한 커피 디저트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는 이달부터 내년 1월까지 겨울시즌 한정으로 온라인상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과 캡슐 정기배송 서비스 ‘캡슐투도어’,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