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어느새 지나가고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가을의 마지막 낭만을 느낄 수 있는 11월. 호텔업계에서는 수능, 빼빼로데이, 추수감사절 등 11월에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고객들을 사로잡으려 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 수험생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다가오는 수능을 맞이해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14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수험생 본인 포함 성인 3인 이상 방문시 수험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은 수험표 지참 필수이며, 주중 및 주말 모두 적용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타파스 뷔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올 데이 카페 라운지 ‘갤러리’는 타파스 뷔페를 선보인다. 타파스 뷔페는 11월 한 달 동안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제공된다. 무거운 식사보다 간단한 스낵과 와인으로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타파스 뷔페 스테이션에는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서 간단하게 요기도 할 수 있도록 9종의 요리를 준비했다. 뷔페 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셰프의 5가지 특별 요리를 주문하면 즉석으로 조리해 테이블로 서브를 도와준다. 와인바에는 샴페인, 화이트 와인, 레드와인이 각 7종씩 구비돼 있다.

 

#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 주류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르 바는 신메뉴 ‘샤퀴테리 플래터’와 함께 그와 어울리는 레드와인을 소개한다. 샤퀴테리는 유럽식 가공육을 넓게 이르는 말로, 와인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르 바는 하몽과 살라미, 소시송 등 육가공품과 함께 곁들일 바게트와 크래커를 내놓는다. 또한 메론과 건자두, 올리브, 치즈 등 안주 메뉴를 함께 내어 레드와인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이비스 스타일 강남은 샤퀴테리 플래터와 페어링할 이탈리아 와인 ‘끼안티 클래시코’를 추천한다. 반피 끼안티 클라시코는 붉은 과실의 향과 맛이 매력적이며 기본에 충실한 와인이며, 체끼 끼안티 클라시코’는 튀지 않는 우아한 산도와 부드러운 탄닌과의 균형이 뛰어난 와인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샴페인바는 유명 샴페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2015 디캔터 세계 와인 상에서 최고로 꼽힌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 빈티지’는 연한 녹색이 감도는 반짝이는 밝은 황금빛 색상을 띠며 섬세하고 가벼운 버블이 지속적으로 피어오른다. 특히 작은 베리류의 과일 향이 느껴져 더 매력적이다. ‘마릴린 먼로 샴페인’으로 유명한 ‘파이퍼 하이직 뀌베 브뤼’는 칸영화제 공식 샴페인으로, 마릴린 먼로가 사랑한 샴페인으로도 유명하다. 배의 달콤하고 신선한 향기와 감귤류의 상큼한 향기가 조화를 이루며, 마무리를 장식하는 부드럽고 가벼운 맛이 식후주로도 추천할만하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 및 초콜릿 뷔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달콤한 향과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딥 인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 & 뷔페’를 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는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초콜릿을 이용해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로 고운 헤이즐넛 가루를 섞은 이탈리아식 잔두야 비스킷 슈, 열대 과일의 상큼함을 더한 패션 초콜릿 무스, 짭짤한 맛이 더해진 둘세 초콜릿 타르트, 아몬드 비스킷을 베이스로 커피향을 더한 오페라 케이크, 치즈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구운 치즈 케이크 등 특별히 제작된 다양한 시그니처 디저트가 함께 준비된다.

또한 아브루가 캐비아 버거, 케이프 베리를 곁들인 훈제 연어 타르타르, 참치 샌드위치, 구운 단호박 등의 핑거푸드가 제공돼 커피 또는 티와 함께 다채로운 맛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주중 정오 12시부터 6시까지다.

더불어 달콤한 프리미엄 홈메이드 디저트와 함께 세이보리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초콜릿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오스트리아 지역의 초콜릿 스펀지케이크의 일종인 자허토르테, 아몬드 비스킷과 커피 버터크림이 달콤한 조화를 이루는 오페라 케이크, 열대 과일의 상큼함을 더한 패션 초콜릿 베린, 짭짤한 맛을 내는 둘세 초콜릿 크림을 얹어서 완성한 크리스피 초콜릿, 페이스트리 반죽 안에 초콜릿 조각을 넣어 오븐에 구워낸 뱅 오 쇼콜라 등 약 10여가지 이상의 디저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 달콤한 초콜릿과 매콤함의 조화로 디저트 뷔페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해 줄 불닭 떡볶이, 머랭 버거 등의 세이보리 메뉴와 초콜릿 마티니, 깔루아 커피, 진저 레몬티, 민트 초콜릿 밀크셰이크, 베리 핫 초콜릿 등 초콜릿 음료 1종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초콜릿 디저트 뷔페는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총 3부제로 운영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