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어느새 지나가고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가을의 마지막 낭만을 느낄 수 있는 11월. 호텔업계에서는 수능, 빼빼로데이, 추수감사절 등 11월에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고객들을 사로잡으려 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빼빼로데이 칵테일 2종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이 로맨틱 빼빼로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빼빼로데이 칵테일 2종’을 11월 8일, 9일, 11일 선보인다. ‘프러포즈’ 칵테일은 보드카와 헤이즐넛 향의 주류인 프란젤리코를 베이스로 버터 스카치, 솔티드 캐러멜 시럽 및 홈 메이드 치즈 폼을 배합해 ‘단짠’ 조화가 특징이다. ’11:11’ 칵테일은 달콤한 커피 향이 특징인 깔루아, 아몬드 향이 매력적인 디사론노에 베일리스를 더해 달콤한 초콜릿과 절묘하게 조화된 위스키 향을 더했으며, 여성들의 취향에 맞는 달콤한 향이 더해진 푼 테 메스, 은은한 버터 향과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토피 넛 시럽을 넣어 로맨틱한 칵테일을 완성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오전 1시까지다.

# WE 호텔 제주 – 인도네시아 티 데이

WE 호텔에서 인도네시아 차를 음미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티 데이’를 마련한다. WE 호텔의 천연 화산 암반수를 통해 인도네시아의 특별한 차가 다시 태어나는 시간을 11월 16일에 만날 수 있다. 티 마스터 박병근 교수와 WE 호텔의 김정현 실장이 수많은 종류의 인도네시아 차를 소개하고 음미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한다. 또한 인도네시아의 정부 관계자와 국제 차 전문가로부터 인도네시아 차 활용법과 차산업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날 수 있는 귀한 시간이기도 하다. 그리고 WE 호텔에는 인도네시아의 메가와티 전 대통령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숲 속 중간에 메가와티 전 대통령의 이름을 붙인 아름다운 메가와티 가든을 만날 수 있다.

# 콘래드 서울 – 칠면조 구이 세트

콘래드 서울은 다가오는 추수감사절과 연말 홈 파티를 풍성하게 그리고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통 칠면조 구이 세트를 11월 1일부터 선보인다. 요리에 대한 부담 없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터키 투고 바이 아트리오’ 세트는 여럿이 함께 나눌 수 있도록 10인용의 통 칠면조 구이와 그레이비소스 및 크랜베리 콤포트가 포함된다.

특히 콘래드 서울의 칠면조 구이는 조리 전 큐어링 작업을 통해 소금과 설탕으로 칠면조의 간을 맞추는 동시에 두꺼운 속살까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이외에도 셰프 특선 해선장 소스와 산초, 팔각, 계피 등 5가지 향신료로 만든 오향소금으로 감칠맛을 더한 베이징 덕 세트도 테이크 아웃 메뉴로 함께 선보여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더불어 으깬 감자와 고구마, 방울 양배추 요리(브뤼셀 스프라우트), 단호박, 버섯, 파프리카 등 총 7종으로 구성된 사이드 메뉴를 추가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테이크 아웃 세트는 호텔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판매하며, 배달도 가능하다(배송료 소비자 부담). 예약 및 주문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최소 3일 전 예약 필수)다.

# 호텔 카푸치노 – 홈파티 칵테일 패키지

호텔 카푸치노가 글로벌 맥주 브랜드 ‘데스페라도스’와 함께 개성 있고 즐거운 파티를 보낼 수 있는 ‘홈파티 칵테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데스페라도스는 1995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세계 최초의 테킬라 플레이버 맥주다. '무법자'라는 뜻의 이름에 걸맞게 라거와 데낄라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트림으로써 개성과 자유를 추구하는 전세계 젊은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일반 라거 맥주 대비 도수가 5.9%로 높아 빠르게 흥을 돋워 주고 상큼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어 여럿이 함께 즐기는 파티에 안성맞춤이다.

‘홈파티 칵테일 패키지’는 데스페라도스를 베이스로 객실 내에서 직접 칵테일을 만들고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150ml 용량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스페라도스 미니캔 8캔과 칵테일 제조용 소다 2캔,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를 제공해 각자의 취향에 맞는 비어 칵테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머니건, 블루투스 스피커, 파티풍선 등 다채로운 파티 용품이 함께 제공돼 풍성한 파티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