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날과 어울리는 핑크빛 메이크업 신상품이 출시된다. 헬스·뷰티 전문스토어 왓슨스는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의 S/S컬렉션을 선보인다. 총 13종으로 준비된 이번 컬렉션은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룩을 연출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는 왓슨스의 자체 개발 메이크업 PB 브랜드로, 2015년 론칭하여 시즌마다 새로운 메이크업 룩과 제품을 대중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 컬렉션은 립 컬러제품 8종, 아이 섀도우 팔레트 1종, 브로우&마스카라 픽서 2종, 스트로빙 스틱 1종, 컨투어링 파우더 1종의 총 13 품목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입소문 난 기존 유명 제품들의 라인별 장점만을 모아 하나의 컬렉션으로 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멜팅 세럼루즈 라인은 '워터리 멜팅 시스템'이 적용되어 고(高)굴절의 저(低)점도 오일이 수분처럼 가볍게 피부에 녹아 들어 선명한 발색과 광택감은 물론 보습효과까지 선사한다.
 
또한 기존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인기를 이어갈 에브리데이 섀도우 팔레트는 그 이름에 걸맞게 데일리로 쓸 수 있는 베이지와 브라운 톤 계열의 색상으로 구성했다. 얇고 투명한 판상 체질 원료들을 사용하여 반짝임 효과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왓슨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는 샴페인 핑크골드 빛 패키지로 디자인되어 각각의 제품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감싸 안으며 고객의 눈을 사로잡도록 기획했다"며 "올 봄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가 새롭게 제안하는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룩으로 기분 좋은 봄을 함께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GS리테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