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회전력을 이용해 세척력을 높인 원형 물걸레 청소기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생활용품기업 크린랲이 시중의 회전형 물걸레 청소기에 최적화된 원형 청소포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고 간편함과 합리적 가격을 선호하는 나홀로족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지다.

사진=크린랲 제공

‘원형 물걸레 청소포‘(회전직경 20~22cm, 20팩)는 강한 세척력과 함께 경제성, 편의성도 뛰어난 제품이다. 시중 회전형 물걸레 청소기 대부분과 호환이 가능해 청소기에 청소포 부착용 전용 패드를 적용해 사용하면 된다.

’원형 물걸레 청소포‘는 3겹 엠보싱 기능으로 수분 함량이 높아 청소포가 금방 마르지 않으며 미세먼지와 찌든 때를 더욱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 원형 청소기가 고속회전을 하더라도 밀리지 않도록 밀착력을 높여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빨아서 재사용 가능하다는 것도 큰 강점이다. 일반적으로 청소포는 일회성 제품이 많으나 크린랲 제품은 도톰한 평량으로 여러 번 빨아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청소기에 청소포 부착용 전용 패드를 먼저 부착한 뒤 그 위에 크린랲 원형 물걸레 청소포를 부착해 사용하면 된다. 사용 후에는 청소포를 떼어 버리면 돼 매번 걸레 세탁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 제품은 현재 대형마트 및 가까운 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