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대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2020년 포토 달력 선물세트를 온라인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사진=11번가 제공

송가인 포토 달력 선물세트는 송가인이 팬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월별로 담은 포토 스토리 벽걸이 달력, 지난 11월 3일 열린 송가인의 첫번째 리사이틀 공연실황을 사진에 담은 탁상달력, 친필 새해 인사를 담은 감사카드와 3장의 포토카드, 다이어리, 메모지, 전신년력 등 실용적인 아이템 7종으로 구성됐다.

송가인 친필사인을 인쇄한 고급 포장상자에 담아 판매하며 판매가격은 4만 5천원으로 11번가에서 예약 구매 시 3만8000원 특별가에 판매한다. 배송은 다음달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1번가는 지난 9월과 10월 2번에 걸쳐 송가인 첫 공식 팬상품과 콘서트 팬상품을 단독 판매한 바 있다. 두번의 판매 모두 오픈 당일 11번가 ‘실시간 쇼핑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관심을 받았고 판매 당일 해당 카테고리(도서/여행/취미) 거래액 베스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11번가는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 중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을 공수해 판매 중이다. 이번 송가인 포토 달력 선물세트 외에도 하루 4번의 타임딜을 통해 아벤느 보습크림, 갤럭시탭A, 아이패드 미니, LG그램 노트북, 롯데호텔월드 패키지, 삼성 공기청정기 등 인기 상품들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