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김희애, JTBC ’부부의 세계’ 4년만에 드라마 복귀…밀도 높은 웰메이드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등 믿보배 조합이 총출동했다.

‘이태원 클라쓰’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극본 주현/제작 드라마하우스)가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부터 채국희,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로 뭉친 드림팀을 완성하며 2020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복수가 밀도 있게 그려질 전망. 김희애와 박해준을 비롯해 박선영과 김영민, 이경영과 김선경이 각기 다른 비밀을 가진 문제적 부부를 그린다.

4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희애는 자수성가한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선우’로 변신해 극을 이끌어나간다. 김희애는 불안과 절망, 비통함과 처절한 분노 등을 오가는 진폭 큰 감정변화를 호소력 짙고 섬세하게 그려나간다. 연기파 배우 박해준은 천만 감독을 꿈꾸지만, 현실은 능력 있는 아내 지선우의 원조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근근이 이어가는 남편 ‘이태오’로 분한다. 두 배우의 특급 시너지가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매 작품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박선영은 온아한 품성의 현모양처 ‘고예림’역을 맡았다. 회계사인 남편 손제혁(김영민 분)의 은밀한 비밀을 알고도 눈감는 속내 알 수 없는 인물이다. 자신만의 색깔이 확실한 ‘신스틸러’ 김영민이 겉으로는 완벽하지만 짜릿한 자극을 쫓는 위험한 남자, 고예림(박선영 분)의 남편 ‘손제혁’을 맡았다. 조신한 아내를 사랑하지만, 친구 이태오(박해준 분)의 아내 지선우를 향한 욕망을 감추고 있는 ‘손제혁’을 강렬한 연기로 그려나갈 김영민의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설명이 필요 없는 독보적 매력의 이경영은 대대로 부와 권력을 가진 지역 유지이자 사업가인 ‘여병규’ 역을 맡아 무게중심을 잡는다. 여병규는 호탕하면서도 자신의 지위에 도전하는 자에 대해선 단호하게 쳐내는 냉철함도 지닌 인물. 딸 여다경(한소희 분)을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는 세상 딸 바보로 변신한다. 주목받는 것을 즐기는 미인대회 출신의 여병규(이경영 분)의 아내 ‘엄효정’ 역은 다재다능한 배우 김선경이 맡아 극에 힘을 더한다.

제목 그대로 각자의 비밀을 안고 사는 ‘부부의 세계’를 그려나갈 김희애와 박해준, 박선영과 김영민, 이경영과 김선경이 어떤 시너지를 발산하며 극을 흥미롭게 빚어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뜨거워지고 있다. 여기에 개성파 배우 채국희를 비롯해 주목받는 신예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가 가세하며 더욱 풍성한 재미를 기대케 한다.

‘부부의 세계’ 제작진은 “‘부부의 세계’는 인물 간의 심리를 내밀하고도 치열하게 들여다보는 이야기다.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가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있다”며 “촬영 현장은 그야말로 연기 열전의 장이라 할 정도로 열기가 대단하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수식어가 필요 없는 연기 고수부터 주목받는 신예까지 환상 라인업을 완성하고 촬영에 한창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이태원 클라쓰’ 후속으로 2020년 상반기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류현경, KBS 드라마스페셜 ‘히든’ 주연 확정…7년차 경사로 변신 icon‘골목식당’ 김성주X정인선 청국장 먹방 ‘최고의 1분’...지짐이집 험난 솔루션 icon‘겨울왕국2’ 태연, 오늘(7일) 풀버전 ‘숨겨진 세상’ 음원 공개 icon‘SBS 프리미어12’ 한국-호주전 첫 승리...높은 관심 속에 시청률 9.3% icon‘나혼자산다’ 헨리, 박나래 허벅지 씨름 완패 충격…윤도현 특훈 돌입 icon11번가, 송가인 2020 포토달력 선물세트 예약판매 icon‘라스’ 김승현, 알토란 작가 여자친구 무한애정 “딸 수빈이도 허락” icon민우혁•정동하•포레스텔라•호피폴라, ‘불후’ 콘서트 연습실 사진 공개 icon‘82년생 김지영’ 개봉 3주차 박스오피스 1위 수성...가을 극장가 질주 icon‘동백꽃 필 무렵’ 이정은, 까불이=흥식이? 공효진 ‘또’ 구할까…시청률 18.2% icon이마트, ‘100g 840원’ 삼겹살 선봬...오늘부터 400종 최대 50% 할인 icon‘어하루’ 김혜윤-이재욱, 사랑만큼 진한 우정? 母 납골당 찾아와 위로 icon롯데닷컴, 11일부터 ‘롯데ON 릴레이 끝장위크’...매일 오전 10시 끝장템 icon‘살림남2’ 팝핀현준=박애리, 아픈 母 모시며 ‘한뼘성장’…시청률 10% 육박 icon손금주, ‘입당불허’ 10개월만에 다시 민주당 입당서 제출 iconCIX 버전 ‘학교 2019’ 눈길...신보 교복패션 컨셉 이미지 공개 icon손흥민, 차범근 넘어섰다! 유럽리그 ‘韓 최다골’ 신기록 iconGOT7, '환상 수트핏+진지눈빛' 심쿵 유발...비하인드 포토 공개 icon‘백두산’ 이병헌X하정우, 첫 연기호흡 “합이 잘 맞았다” 케미지수↑ icon‘나를 찾아줘’ 이영애, “모두가 진실을 숨기고 있다” 예측불가 전개 icon아이즈원-엑스원, 안준영 PD ‘조작 혐의 인정’ 향후 활동 어쩌나 icon손흥민, 유럽 리그 통산 최다골...그보다 빛난 '월드클래스' 세리머니 icon'10만원토스이벤트', 행운퀴즈 등장...혜택제공 기간은?(ft.KB국민카드) icon아이즈원, ’프로듀스48’ 조작논란 여파? 쇼케이스 나흘 앞두고 취소 icon김필, ‘동백꽃 필 무렵’ OST 여덟번째 주자…오늘(7일) 음원 발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