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타임스퀘어, 빼빼로데이 프로모션…최대 60% 할인

11월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구매하기 위해 백화점과 쇼핑몰 등을 찾는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이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빼빼로데이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먼저 아트박스에서는 11일까지 ‘너랑 나랑 빼빼로사이 기획전’으로 빼빼로와 DIY 초코스틱, 스프링클, 쿠키크런치, 초코펜, 아몬드 분태, 짤주머니 등 빼빼로 재료를 판매한다. 이어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위치한 다니엘웰링턴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11% 할인한다.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핑크 리본 박스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도레도레에서는 사랑해케이크를 오는 11일까지 11% 할인하고 미샤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로 전품목 1+1 행사를 진행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들도 할인 행사 중이다. 지하 1층에 마련된 노스페이스 임시 행사 매장에서는 오는 21일까지 10만원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가을 여행상품은 20% 세일한다.

여성복에서는 SOUP와 쉬즈미스, 리스트, 로엠 등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엄브로, 빈폴스포츠, 오니츠카타이거, 푸마셀렉트, 모이몰론 등 스포츠·캐주얼 브랜드들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타임스퀘어를 찾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키즈 테넌트에서는 치크와 코코리따 포인포 등이 행사에 참여하며 탑텐키즈는 2019 FW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