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뉴욕의 전설적인 디스코 클럽 ‘스튜디오 54’를 테마로 한 ‘나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나스 제공

1970년대 뉴욕의 명사들과 슈퍼스타들이 즐겨 찾았던 클럽 ‘스튜디오 54’의 역동적이고 빛나는 무대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은 반짝이는 디스코볼과 스팽글, 스테인드글라스를 연상시키는 조각 아트 등 장식적인 요소를 더했다.

특히 기존 매트 블랙 케이스에서 벗어난 화려한 펄 패키지는 그 어떤 제약이나 규칙이 없었던 그 시절 자신이 원하는 것을 입고, 각자의 개성을 살려 꾸미는 스튜디오 54의 화려함과 나스의 자유분방한 뷰티 철학을 함께한다.

‘나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은 신나는 디스코 음악처럼 톡톡 튀는 컬러와 다양한 포뮬러의 조합으로 선보인다. 스튜디오 54 음각 로고의 립스틱 불렛이 인상적인 ‘어데이셔스 립스틱’ 4종을 비롯해 수많은 별 장식 포인트의 치크 팔레트 2종, 뛰어난 발색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세련된 메이크업부터 펑키한 디스코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연말에 어울리는 4가지 립스틱 쉐이드를 골드 디테일 미니 케이스에 담아낸 ‘네버 이너프 립스틱 코프레’와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선명하게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듀오’는 특별한 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나스의 베스트 아이템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가 담긴 스팽글 파우치 역시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70년대 뉴욕의 화려한 디스코 열기를 나스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나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은 나스 매장과 온라인몰,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온앤더뷰티, 카카오톡 기프트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