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2019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

사진=까사미아 제공

8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까사미아의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및 인기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겨울 패브릭 및 소품 등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까사미아 가구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가구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계절이 바뀌며 옷장 정리가 절실히 필요한 시기인 만큼 원하는 대로 조합해 드레스룸을 꾸밀 수 있는 ‘뮤제오 스마트클로젯’ 시리즈를 20%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심플한 디테일의 ‘바인’ 및 북유럽 감성의 원목가구 ‘헬싱키’ 시리즈의 거실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 ‘굿플레이스’ ‘루나’ 등 인기 침대와 매트리스를 최대 30%, ‘헤링본’ ‘발포드’ ‘토스카노’ 등 식탁 세트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따뜻한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겨울시즌 패브릭 상품 및 홈파티 소품도 할인한다. 높은 보온성을 갖춘 극세사 소재의 패브릭 소품과 가벼운 중량 대비 뛰어난 체온 유지 효과가 있는 차렵 이불 등을 30% 할인하며 실내 보온 유지 효과가 탁월한 러그류, 근사한 연말 테이블 세팅을 위한 식기 및 글래스 등을 20%에서 최대 50%까지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까사미아 직영 로드숍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SSG페이 앱을 통해 결제하면 100만원당 1%의 SSG페이머니를 적립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 씨티카드 혹은 신세계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최대 5만원 청구 할인이 가능하며 카드사에 따라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