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예능프로그램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가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는 공개될 때마다 네이버TV 인기 TOP 100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시리즈다.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는 스무 살의 첫 번째 여름 '썸 베케이션'을 핫하고 짜릿하게 담아낸 로맨스 예능으로 지난 1월 고등학교를 막 졸업한 20살들의 풋풋한 졸업 여행으로 풋풋한 설렘을 그려낸 '리얼하이로맨스'의 두 번째 시리즈다.

사진=와이낫미디어

모든 것에 능숙하지 않지만, 사랑엔 열정적이고 솔직한 20대들이 모여 여름만큼이나 뜨거운 사랑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하고 공감을 자아냈다.

시크한 댄서 김태우와 음악소년 김한별, '만찢남' 비주얼의 문상민, 시원한 미소와 보조개가 돋보이는 신아란, SNS 스타 오민석, 아이유 닮은 꼴 이다은, 눈웃음이 매력적인 이마리앤젤, 러블리한 하다빈이 출연해 로맨스를 펼쳤다.

출중한 비주얼을 갖춘 출연진들의 달달한 이야기들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매회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또, 여름 양양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푸른 영상미와 유쾌함을 놓치지 않는 감각적인 연출 등은 보는 재미를 배로 만들었다.

한편, '리얼하이로맨스2'는 네이버 V LIVE와 네이버 TV, 유튜브 등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