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V 페라리'가 지난 4일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 속에 LA 프리미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맷 데이먼과 크리스찬 베일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포드 V 페라리'가 지난 11월 4일(현지시각) LA TCL 차이니스 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프리미어 레드카펫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포드 V 페라리' 프리미어 현장

'포드 V 페라리'는 1966년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도전한 포드사의 혁신적인 자동차 엔지니어 ‘캐롤 셸비’(맷 데이먼)와 두려움 없는 레이서 ‘켄 마일스’(크리스찬 베일)의 놀라운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 LA 프리미어 행사에는 '포드 V 페라리'에서 캐롤 셸비 역을 맡은 맷 데이먼과 켄 마일스 역의 크리스찬 베일, 리 아이아코카 역의 존 번탈, 레오 비브 역의 조시 루카스, 그리고 로건을 연기한 제임스 맨골드 감독 등 영화의 주역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레이서 출신의 혁신적인 자동차 엔지니어 캐롤 셸비를 연기한 맷 데이먼과 본능을 따르는 레이서 켄 마일스 역의 크리스찬 베일은 자신들이 맡은 배역에 걸맞게 눈길을 사로잡는 멋진 클래식 카를 타고 레드카펫에 입장해 현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사진='포드 V 페라리' 프리미어 현장

이날 참석한 배우와 제작진들은 현장에 온 팬들을 위해 직접 사인을 해주기도 하고 셀카를 함께 찍어주는 등 열정적으로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또한 '포드 V 페라리' 속에 등장했던 레이싱카로 채워진 레드카펫은 영화의 분위기를 완벽히 전하며 전 세계에서 모인 외신들과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국내에서는 오는 12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