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웨어 브랜드 그리티가 내일(8일) ‘브라데이’를 기념해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상품을 최대 할인 혜택의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그리티

그리티는 브라의 양쪽 어깨 끈과 브라 컵 모양을 각각 숫자 ‘11’과 ‘8’에 착안해 11월 8일을 브라데이로 지정하고 2005년부터 지속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올해 15번째를 맞는 브라데이는 원더브라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원더브라, 플레이텍스의 브랜드 온라인몰과 그리티의 스타일 큐레이션 쇼핑몰 준앤줄라이까지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글로벌 푸쉬업 브라의 절대강자 원더브라는 전국 매장에서 ‘1년에 단 한번 브라데이’를 기념해 7일부터 11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원더브라몰에서는 10일까지 ‘2+2+2’ 프로모션으로 브라 2종과 팬티 2종 세트 구매 시 특별 사은품 2종(팬티 1매와 언더웨어 전용 세탁망 1개)을 증정한다. 특히, 8일에는 브라데이 당일 한정 11%, 8% 할인쿠폰을 지급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했다.

또 원더브라 SNSㅠ채널에서는 브라데이를 맞아 ‘118 숫자 암호를 해독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브라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숫자 암호를 주어진 힌트와 함께 해독하면 추첨을 통해 원더브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원더브라와 함께 그리티가 전개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플레이텍스는 플레이텍스몰에서 10일까지 브라, 팬티 3세트 패키지를 특가에 판매하고 해당 세트 구매 시 캐미솔 상·하의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그 외 편한 속옷 트렌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이어리스 브라, 브라렛 등 다양한 노와이어 제품을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