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가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여해 여기어때 할인쿠폰을 특가로 선보인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8일 단 하루 오후 3~7시, 여기어때는 11번가를 통해 ‘2만원 쿠폰 세트’를 1100원에 내놓는다. 해당 쿠폰을 마련하면, 가치가 약 18배 이상 불어나는 셈이다. 쿠폰은 ‘5000원 할인쿠폰’과 ‘1만5000원 할인쿠폰’ 2종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여기어때의 호텔, 펜션, 리조트,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모든 유형의 숙소 예약과, 스키장, 테마파크, 스파, 아쿠아리움 등 액티비티 시설 예약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 등록 방법은 여기어때 회원 가입 후 ‘내 정보’의 ‘쿠폰함’에 구매한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한편 여기어때는 ‘품격있는 하루를 위한 제안’이란 콘셉트로, 국내 프리미엄 호텔을 엄선한 ‘호텔 브랜드 스토어’를 연다. 전국 유명 여행지에 자리 잡은 소노호텔 & 리조트를 최대 78%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소노 펠리체 노블하우스&빌리지, 쏠비치 호텔&리조트, 소노 캄 호텔&리조트, 소노 벨 호텔&리조트, 소노 문 호텔&리조트 등 숙소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벤트는 10일까지, 숙박 가능 기간은 12월 19일까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