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도시생활자의 겨울철 추위에 대비하기 위한 고기능성 아이템으로 2019 F/W 얼티밋 원터 부츠와 재킷 컬렉션을 선보인다.

얼티밋 윈터 부츠는 엘로부츠와 마찬가지로 LWG로부터 실버 등급 이상을 받은 프리미엄 방수가죽 어퍼와 내구성과 접지력을 향상시킨 팀버그립 러버 아웃솔로 미끄러운 길 위에서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리마로프트 보온 소재와 피로 방지에 효과적인 풋배드 및 경량 에바솔로 하루 종일 신발 내부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해주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6인치 부츠에는 팀버드라이 멤브레인을 적용해 방수, 방풍 등의 최상의 기능을 겸비, 변덕스러운 도심 속 날씨나 환경 변화에도 문제없다.

추운 날씨에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인 얼티밋 윈터재킷도 함께 선보인다. 겨울철 눈비에 젖지 않도록 드라이벤트 소재와 방한 효과를 극대화시킨 서모 보온 부스터, 인체공학적 보온 패널 등을 사용했다.

특히 필요 시 체온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한 지퍼 디자인과 다양한 포켓들을 적용, 기능성을 고려했다. 또한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도시감성을 더해 출퇴근 룩부터 아웃도어룩에 이르기까지 실용성과 기능성을 두루 갖췄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로 선보인다.

얼티밋 윈터 부츠와 재킷은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팀버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