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쌀쌀한 날씨에 방구석에서 나오기 싫은 늦가을이다. 따뜻하게 만추를 즐기는 방법에 '추(秋)캉스'만한 게 또 있을까.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함께라도 만족감이 배가되는 호텔가 프로모션을 참고해보자.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스타일 바 객실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 있는 르 스타일 루프탑 바는 올해 말까지 호텔 투숙과 함께 바에서 주류 세트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르 스타일 바 와인 및 샴페인 세트, 그리고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과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된다.

투숙 당일, 와인 혹은 샴페인 세트 중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다. ‘아너드데 베르티코’ 레드, 혹은 화이트 와인 중 선택하면 그와 어울리는 브리치즈 구이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샴페인 ‘제이꽁떼 페레&피스’를 선택하면 프로슈트 햄 카르파쵸가 함께 나간다. 시트러스 계열의 레몬 라임향, 꽃향기가 더해져 기분 좋은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샴페인이다. 늦가을 밤의 운치를 더해줄 주류로 분위기를 업시켜보자.

 

■ 메종 글래드 제주 ‘GLAD to meet 아트제주 2019’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호텔의 객실, 복도, 로비 등을 전시공간으로 활용한 제주 최대 규모의 국제 아트페어 ‘아트페어 2019’를 개최한다. 올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개최되는 전시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GLAD to meet 아트제주 2019’ 패키지를 2019년 11월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선보인다.

‘아트페어 2019’는 국내외 갤러리가 선별한 현대 미술품 1000여점을 감상하며 문화생활과 함께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제주 최대 규모의 국제 아트페어이다. 패키지는 ‘아트제주 2019’의 입장권 2매와 함께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삼다정 2인 조식, 그리고 아트페어 작품 구입 시 10% 할인되는 아트 바우처 1매와 아트제주 2019 전시 도록 1권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내 도내 미술관 무료 입장 또는 할인혜택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 그랜드 힐튼 서울, ‘씨 유 순(See you soon)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예비 부모와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태교 패키지 ‘씨 유 순 패키지(See you soon Pacakage)’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예비 엄마와 태중 아기 모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조식 2인, 소비자가 10만원 상당의 두근두근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구성이다. 두근두근 기프트 세트는 미니노어 육아용품 세트와 쏭레브 타이트닝 크림&밤밤 베이비 샤워 기프트 세트 등 총 2가지로 준비돼 선택 가능하다.

아가방의 덴마크 브랜드 미니노어의 육아용품 세트는 PPSU 젖병과 동물 캐릭터 탕온계, 손톱 케어 및 헤어 브러쉬 세트, 분유케이스 등 아기를 위해 꼭 필요한 것들로 구성돼 있다. 쏭레브 타이트닝 크림&밤밤 베이비 샤워 기프트 세트는 예비 엄마의 튼살을 매끈하게 해줄 자연주의 화장품 쏭레브의 타이트닝 크림, 네덜란드 아기 용품 브랜드 밤밤의 프리미엄 아기 후드 타올과 호텔 슬리퍼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어린이 고객 위한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는 어린이 동반고객을 위한 ‘오 마이 베이비(Oh My Baby)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쁘띠엘린과의 협업으로 마련됐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공룡, 토끼 등 동물모양 침구세트는 물론 유아전용 소파, 테이블 등 어린이 동반 가족고객을 위한 맞춤형 스위트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유모차 겸용 유아용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것은 물론, 젤리캣 애착인형, 키즈 어메니티 등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키즈 전용 기프트를 증정해 유아 동반 가족단위 고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패키지는 캐릭터 입체 침구와 유아소파 등이 포함된 스위트룸 1박, 조식뷔페 2인, 젤리캣 베이지 버니 인형, 그린핑거 키즈 어메니티 3종, 웅진북클럽 어린이 도서 2권, 스마트라이크 트라이크 보야지(유모차 겸용 자전거) 무료 대여,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 무료 이용,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된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