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이 오는 12월, 연말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신곡 발표를 확정지었다. 

정승환은 오늘(7일) 오후 8시,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서 올해 2회를 맞는 정승환의 연말 콘서트 브랜드 ‘2019 정승환의 안녕, 겨울'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정승환의 연말 공연 ‘2019 정승환의 안녕, 겨울 : 우리가 사랑한 1년’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12월 14일, 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대체 불가능한 정승환의 감성과 겨울의 분위기가 만나 연말의 대미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정승환은 현재 12월 단독 콘서트에 부쳐 선보일 신곡 작업에 한창이다. 이번 신곡은 12월 단독 콘서트에서 라이브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신곡 발매와 연말 공연으로 ‘정승환의 겨울’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분위기를 이어간다.

특히 데뷔 음반 ‘목소리’부터 지금도 겨울이 되면 꾸준하게 들리는 노래 ‘눈사람’까지 겨울 감성에 최적화된 목소리로 손꼽히며, 겨울에 특히 더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정승환인만큼 이번 신곡 발표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정승환의 연말 공연 ‘2019 정승환의 안녕, 겨울’은 작년에 성공적인 공연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연말 브랜드 콘서트다. 어느덧 정승환의 ‘웰메이드 공연’에 꾸준히 공연계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치열한 연말 공연 시장에서도 블루칩으로 성장한 ‘믿고 듣는’ 정승환의 탄탄한 입지를 보여준다. 여기에 12월 신곡 발표 확정 소식이 더해지면서 더욱 풍성하게 짜여질 정승환의 연말 단독 콘서트에 여느 때보다 기대가 높다. 

한편 정승환은 현재 12월에 발표할 신곡 작업과 연말 단독 콘서트 준비, 심야 라디오인 MBC FM4U ‘음악의 숲, 정승환입니다’의 DJ로서의 활약까지 종횡무진하며 바야흐로 정승환의 계절인 겨울을 만끽할 준비에 한창이다. 

‘2019 정승환의 안녕, 겨울’은 오늘(7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일반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사진=안테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