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가 컴백한다.

8일 0시 CIX의 공식 SNS를 통해 2nd EP Album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약 3분 가량으로 구성된 프리뷰 영상에는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1번 트랙 ‘블랙아웃(Black Out)’을 비롯해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 ‘리와인드(Rewind)’ ‘방관자(Bystander)’ ‘메이비 아이(Maybe I)’까지 총 다섯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겼으며 각기 다른 교복 패션으로 다크한 무드와 청량한 분위기를 넘나드는 재킷 이미지들이 담겼다.

먼저 ‘블랙아웃’은 파워풀하고 속도감이 느껴지는 보컬과 랩으로 첫 시작부터 강렬한 인상을 선사했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순수의 시대’는 각성한 듯한 가사와 코러스에서 변주되는 비트가 CIX만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어 부드러운 멜로디 라인이 가미된 트랩 비트의 ‘리와인드’, 타이틀곡 가사에도 등장하는 리드미컬한 뉴 잭 스윙 재즈 댄스 장르의 ‘방관자’, CIX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R&B곡 ‘메이비 아이’까지, 앨범 수록곡 전체가 유기적으로 이어져있어 궁금증을 더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번 앨범은 전작과 이어지는 신보인 만큼 화려한 프로듀서진을 자랑하고 있다. 엑소, 방탄소년단, NCT 등을 프로듀싱한 미국 출신 프로듀서 마즈뮤직(MZMC)을 비롯해 해외 유명 작곡가 스타일즈 푸에고, 라이스 앤 피스, 핑크 슬립, 안소니 루소, 안소니 파벨 등이 작곡 및 편곡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해진다. 

한편, CIX의 두 번째 EP앨범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