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에서는 ‘대명스마트라이프 혜택 총결산 이벤트’를 진행하는 대명스테이션의 대표 브랜드 대명아임레디와 함께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KWAVE 제공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는 전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및 홈플러스 삼성가전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명아임레디 상품인 대명스마트라이프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1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의 오후 2시 첫 번째 사전퀴즈는 “살면서 누구나 한번은 이용하게 되는 해외 여행, 크루즈, 상조 등 서비스 상품을 판매하는 대명소노그룹(구 대명그룹)의 자회사 대명스테이션의 브랜드 이름은?”로 공개됐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대명스마트라이프'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또는 홈플러스 삼성가전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삼성가전제품에 대해 1인당 최대 200만원(2구좌 가입시)의 구매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대명아임레디의 대표상품이다. 해외여행, 크루즈여행, 상조, 골프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가입 가능하며,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다. 만약 만기까지 상품을 유지하다가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해약할 경우, 가전 지원금을 포함한 납입금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어 신개념 구매 지원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명아임레디는 '혜택 총결산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10~11월 두 달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11월 8일에는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OK캐쉬백 O퀴즈 이벤트와 더불어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해 삼성 최신가전 5종을 비롯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GS25편의점 상품권 등 총 555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10~11월 대명스마트라이프 가입자를 대상으로 1등 5명에게 호주여행패키지 경품을, 2등 30명에게 소노호텔앤리조트(구 대명리조트) 객실초청권 1매를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