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사풀인풀' 설인아, 비타민 매력 발산...파란만장 인생 속 씩씩 모먼트

설인아가 과거의 아픔을 이겨내려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자아내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설인아가 험난한 인생 속, 언제나 밝은 웃음을 선보이며 시청들에게 미소를 안기고 있다. 이에 설인아가 맡은 김청아의 파란만장한 일들과 그녀의 씩씩 모먼트를 골라봤다.

사진=KBS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공

# 엎친 데 덮친 고통

김청아는 고등학교 시절 왕따를 당해 고통을 받았다. 그녀는 구준겸(진호은)과 함께 세상을 떠나려 했으나 자신이 잠든 사이 홀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구준겸에 충격을 받으며 잘못된 선택을 후회했다.

또한 이 사실을 안 선우영애(김미숙)가 딸이 목숨을 끊으려 했다는 사실을 감추려 잘못된 선택을 해 또 다른 고통을 겪었다. 구준겸이 물에 빠진 김청아를 구하다 일어난 사고라고 거짓말을 한 것. 그녀는 구준겸의 엄마 홍유라(나영희)에게 진실을 말하지 못한 죄책감을 갖고 살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기막힌 악연

불운은 끝나지 않고 계속 됐다. 하필 언니 김설아(조윤희)가 홍유라의 조카 도진우(오민석)와 결혼을 하게 되며 존재를 숨기고 살아야 했기 때문. 언니를 언니라고 부르지 못하며 죄인으로 살아가는 그녀는 안방극장의 마음을 미어지게 만들었다.

사진=KBS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공

# 험난한 인생에도 밝은 빨간머리 앤

김청아는 계속되는 고통에도 밝은 면모를 잃지 않으며 비타민 같은 매력을 뿜어냈다.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책 '빨간머리 앤' 속 말을 인용하는가 하면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발산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뿐만 아니라 경찰 시험을 준비하며 아르바이트를 하고 친구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성실함과 정의감으로 김청아만의 넘치는 인간미를 발산하고 있다.

김청아는 엎치고 덮친 힘든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모습으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앞으로 그녀가 자신이 갖고 있는 진실을 어떻게 할지, 친구 백림(김진엽)의 교통사고 문제는 해결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홍현희, 11일 '오빠네 라디오' 스페셜 DJ 출격...김상혁과 케미 기대 icon유아인, 11일 라이브 방송으로 ‘1111’ 제작소식 직접 전한다 icon'편스토랑' 이영자, 닭발 메뉴 탄생 "19금 불맛"...평가단 반응은? icon이비스 명동, 2色 미식유혹...연말결산 디너뷔페 vs 떡갈비파이 icon'런닝맨' 현아, 숨겨둔 입담 大폭발...유재석 "토크 神 됐다!" 감탄 icon'얼굴없는 보스' 천정명·진이한, '미우새' '냉부해' 출격...홍보 요정 예고 icon류경수, ‘자백’→‘이태원클라쓰’ 최승권役 합류…박서준 동료 icon콘래드서울, 창립 7주년 기념 레스토랑 이용권 최대 30% 할인 icon'동상이몽2' 하희라, 최수종 질투 폭로 "정상화와 애정신 보고 말도 안해" icon[포토] 던 '♥현아와 같은 날 컴백, 많은 의지 됐어요~' icon임수향, 미소로 역조공? 웃음 가득한 팬사인회 성료 icon'프리미어12' 김경문호, 슈퍼라운드 진출 확정...호주·캐나다 1승 2패 icon야외 라운딩도 따뜻하게...와이드앵글 '발열키트' 내장 다운 출시 icon[포토] 현아 '♥던과 음악적인 스타일은 안 맞아요~' icon'삼성페이 다날 휴대폰결제', 토스 행운퀴즈 등장...할인 적용 최종금액은? icon‘TV예술무대’ 지휘자 정명훈, 피아니스트로 오케스트라 협연 icon방탄소년단 정국, 교통사고 피의자 신분 입건...내사→수사 전환 icon골프 친 ‘알츠하이머’ 전두환, 5·18 단체 “국민과 역사 우롱” icon"내 운명이 가리키는 곳은?"...별자리 맞춤 여행지&숙소 ② icon"내 운명이 가리키는 곳은?"...별자리 맞춤 여행지&숙소 ① icon이정은-염혜란-손담비, ‘동백꽃 필 무렵’ 스핀오프 안되나요?(ft.멋쁨) icon11월 11일 '농업인의 날'...빼빼로 대신할 '과일·야채' 블렌더 레시피 icon이대휘 “‘프로듀스101’ 조작 논란, 연습생 노력까지 흐려져” iconCJ제일제당, '고메 베이크' 2종 출시...갓 구운 빵맛 구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