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노래에 반하다' 이상아♥이훈식, 최고의 커플선정...손등키스 세리머니

이상아♥이훈식 커플이 최고의 커플로 선정됐다.

8일 방송된 XtvN '노래에 반하다' 최종회에서는 최고의 커플 자리를 두고 경쟁한 여섯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여섯 커플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두 커플은 크리스장♥손지수, 이상아♥이훈식 커플이었다. 이를 본 윤상과 거미는 미소를 지었다.

크리스 장은 "훈식과는 룸메이트다. 이상아씨와도 많은 이야기를 나눴었다. 두 사람이 1등을 해도 전심으로 축하해줄 것이다"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두 커플의 하트 메이커 점수는 280점으로 동점인 상황. 윤상은 "점수를 자유롭게 주는데 동점이 나온 것은 정말 네 분이 만든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200인의 선택에 맡겼다.

그 결과, 이상아 이훈식이 439점을 받으며 최고의 커플로 선정됐다. 이상아가 "오빠 고생했어 진짜"라고 말했고, 이훈식은 이상아의 손등에 입을 맞추는 세리머니를 선보여 환호받았다.

아쉽게 2등을 차지한 손지수는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고 너무 좋은 친구를 알게 되서 잘 나온 것 같다"며 살짝 눈물을 글썽였다. 크리스 장은 "한 10년, 20년 겪은 것 같다. 이제는 어떤 벽도 없이 마주보고 앉아서 추억회상하고 좋은 시간 보냈으면 한다"고 바랐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유현상♥' 최윤희, 세탁기 대신 손빨래...국민 스포츠스타의 소탈면모 icon유현상, 이기종 기자 재회 "최윤희와 의외의 조합" 발언에 발끈 icon2년만 출소 최명길 "당신과 아기 곁으로 갈게"...극단적 선택하나 icon유현상 "16년 기러기아빠로 살아...하루 밤무대 11곳 다녔다" icon‘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주역들, 돌아온 사라 코너를 말하다...영상 공개 icon‘TV는 사랑을 싣고’ 유현상♥최윤희, 조용필과 같은 절에서 결혼 icon'우아한 모녀' 최명길, 횡령죄로 억울한 옥살이...이훈 배신 알았다 icon‘TV는 사랑을 싣고’ 유현상 은인 이기종기자, 서태지·조용필 결혼 특종 터트려 icon'우아한 모녀' 조경숙 "최명길이 약자, 용서해달라"...이훈 각서 icon‘쥬만지: 넥스트 레벨’ 포스터·예고편 전격 공개...짜릿한 카타르시스 icon아이즈원 '아이즈 온 미', 조작 논란 여파로 韓개봉 연기·日 취소 (공식) icon음악 차르, 시공간 지휘...게르기예프&마린스키 오케스트라 내한공연 icon'프리미어12' 쿠바전, 박민우·허경민 선발 라인업 복귀...투수 박종훈 출격 icon이대휘 “‘프로듀스101’ 조작 논란, 연습생 노력까지 흐려져” iconCJ제일제당, '고메 베이크' 2종 출시...갓 구운 빵맛 구현 icon11월 11일 '농업인의 날'...빼빼로 대신할 '과일·야채' 블렌더 레시피 icon이정은-염혜란-손담비, ‘동백꽃 필 무렵’ 스핀오프 안되나요?(ft.멋쁨) icon'꽃길만 걸어요' 설정환, 최윤소에 손목시계 돌려주고 묘한 미소 icon진도출신 송가인 "이번 달 중 하루 쉬었다, 서비스 많이 주셔서 감사"" icon'꽃길만 걸어요' 최윤소, 설정환과 하나음료 앞 재회...인연 시작 icon오정세 "'동백꽃필무렵' 까불이? 영심이(장혜진) 의심...아직 대본 안나왔다" icon'썸바디2' 베스트댄서 강정문과 제주 썸♥스테이 떠날 그녀는? icon이영애 "아이들 TV출연하는 것 좋아해, 작품도 선한 영향력 중심" icon'편스토랑' 진세연 떡볶이, 고춧가루 왕창 대형사고...괜찮을까? icon'편스토랑' 진세연, "이뻐요" 어린이 평가단에 함박웃음 icon'배가본드' 오늘(8일) '프리미어 12' 중계 여파로 결방...'VIP' 재방 편성 icon강호동, '고백점프' 게임서 꼴등....JYP 비닐바지 당첨(신서유기7) icon딕2적폴탱 ,암스테르담 버스킹 앙코르 요청에 즉석에서 'gee' 선정 icon'아간세' 은지원X이수근, K팝 영향력에 감탄 "방탄소년단=제2의 비틀즈"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