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썸바디2' 강정무, '썸MV' 베스트 댄서 선정...윤혜수와 1박2일 여행 예고

‘썸바디2’의 첫 번째 ‘썸MV’ 만들기에서 강정무가 베스트 댄서로 뽑혔다.

사진=Mnet '썸바디2' 제공

8일 방송된 Mnet ‘썸바디2’에서는 파트너를 정한 남녀 댄서들이 본격적으로 첫 번째 커플 썸MV 준비에 돌입했다. 박세영, 윤혜수 두 사람에게 선택 받은 이우태는 3인이 함께 하는 안무를 구성하는 과정에서 난관을 겪었다.

박세영은 윤혜수와 이우태가 앞 부분을 연습하는 동안 오랜 시간을 기다리며 답답함을 느꼈고, 눈에 띄게 적은 파트 때문에 서운해했다. 이에 이우태는 박세영과 논의해 파트를 조정했고, 윤혜수는 자신에게 상의하지 않은 채 분량을 재조정했다는 사실에 상처를 받고 눈물을 흘렸다.

장준혁 역시 최예림, 이예나 두 명의 여자 댄서와 춤을 맞춰가며 갈등을 겪었다. 최예림은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적극적으로 연습을 리드했고 두 사람은 남다른 호흡을 선보였다. 반면 이예나는 리프트 동작에 어려움을 겪다 부상을 입었고 결국 연습 중 중도 포기를 선언했다.

김소리와 강정무는 매끄럽게 연습을 이어나갔다. 두 사람은 춤 연습 중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주고 받으며 부쩍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또 강정무는 김소리를 위해 손수 도시락을 준비해 마치 막 시작한 연인처럼 달달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Mnet '썸바디2' 제공

댄서들의 진짜 감정이 고스란히 담긴 첫 번째 썸MV가 공개됐다. 박세영, 윤혜수, 이우태는 드넓게 펼쳐진 바닷가를 배경으로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윤혜수, 이우태가 입맞춤을 나누는 파격적인 엔딩은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김소리, 강정무는 스트릿 댄스, 현대 무용을 접목한 안무로 두 장르의 신선한 교감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고혹적인 춤사위로 서로와 호흡을 맞추며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 이예나는 연습 중 입은 부상에도 불구하고 앞부분까지 장준혁과 호흡을 맞추며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해냈다.

최예림도 장준혁과 우아하고 감성적인 춤을 함께 추며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최예림은 깃털처럼 가볍고 아름다운 몸짓으로 꿈 속의 이상형을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베스트 댄서로 뽑힌 강정무에게는 호감 가는 이성과 단둘이 1박 2일간 여행을 갈 수 있는 특권이 주어졌다.

한편 다음주 예고편에는 강정무와 윤혜수가 단둘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공개돼 이들의 1박 2일이 앞으로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단체 MV 미션이 주어졌고, 첫 번째 썸MV에서 여성 댄서들로부터 선택 받지 못했던 송재엽과 이도윤에게 커플 안무를 할 기회가 주어진다고 밝혀져 과연 이들이 선택할 여자 댄서는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춤으로 이어진 남녀간의 ‘썸’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 Mnet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우새’ 김종국, 송진우집 방문...‘유부남 프리덤데이’ 대환장파티 icon황의조 70분 활약...보르도, 니스 원정서 1-1 무승부 icon‘녹두전’ 김소현, ‘로코 여신’의 세밀하고 탄탄한 감정변화 찬사일색 icon세븐틴, 'ODE TO YOU' 유럽 투어 확정...오늘(9일) 日서 공연 icon방탄소년단·엑소·워너원 공연티켓 5억 '먹튀' 20대, 징역 3년 선고 icon'배틀트립' 우주소녀 다영, 제주 이색 맛집 정복...천명훈 "완전 신뢰" icon셀럽 애정템 ‘비콩트아’, 롯데홈쇼핑 론칭...프렌치 프레피룩 정점 icon간미연♥황바울, 오늘(9일) 3년 연애 끝 결혼...배우 부부 탄생 icon'같이펀딩', 10일 결방→17일 시즌1 최종회...내년 상반기 시즌2 예고 icon‘아는형님’ 현아♥던, 현직 아이돌 커플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icon‘99억의 여자’ 조여정X김강우, 강렬포스 '사건의 서막' 티저영상 공개 icon'마리텔V2' 노사연·노사봉, 김우리 코디로 '파리지앵' 변신...아이즈원·안유진 통편집 icon'쌉니다 천리마마트' 이동휘, 과거 母 사망 고백 충격...최고시청률 3.4% icon방탄소년단, 11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정상...올해 1위 싹쓸이 가능? icon마마무, 'reality in BLACK' 콘셉트 포토 공개...록스타→대통령 파격 변신 icon日규슈 사쿠라지마 분화...분연 5500m 높이까지 치솟아 icon'두번은없다' 주현, ♥윤여정 향한 직진본능...적극 구애 예고 icon'런닝맨' 현아, '커버 댄스 퀸' 이국주와 콜라보...본인 춤 커닝 민망 icon종영 앞둔 '날 녹여주오', 궁금한 이야기 3 #저체온 #윤세아 #김법래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