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와 이국주의 화끈한 합동무대가 펼쳐진다.

사진=SBS '런닝맨' 제공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현아, 이국주, 강한나, 에버글로우 시현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현아는 이국주의 등장에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런닝맨’을 통해 이국주와 만나게 된 현아는 “제 노래 댄스 커버를 저보다 잘하셔서 깜짝 놀랐다”면서 “나도 못 찍은 광고를 국주 언니가 ‘빨개요’로 찍으셨더라”라고 밝혀 이국주를 향한 귀여운 질투를 표현했다.

평소 이국주는 다양한 아이돌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동영상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국주가 커버한 현아의 ‘빨개요’ ‘베베’ 댄스영상은 높은 조회수는 물론, CF 광고까지 이어지기도 했다.

사진=SBS '런닝맨' 제공

이에 ‘런닝맨’에서 현아와 이국주의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원조 댄스 여신’ ‘커버 댄스 여왕’의 합동 무대가 펼쳐졌다. 거침없이 댄스를 이어가는 이국주와는 달리 현아는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며 급기야 이국주의 춤을 보고 따라 춰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이 “어떻게 된 일이냐”고 논란을 제기하자 현아는 “행사 때 아니면 안무를 출 일이 없지 않냐”며 하하, 김종국 가수 멤버들에게 동의를 구해 또 한 번 모두를 폭소케했다.

현아, 이국주의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원조 댄스, 커버 댄스의 콜라보 현장은 10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