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종영 앞둔 '날 녹여주오', 궁금한 이야기 3 #저체온 #윤세아 #김법래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가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마동찬(지창욱)과 고미란(원진아)의 해동 로맨스가 안방극장에 때론 설레고 때론 먹먹한 감동을 전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의 남은 전개에서 시청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세 가지 궁금증을 짚어봤다.

# 지창욱 X 원진아, 저체온 문제 해결할까 (ft. 2021년)

동찬과 미란은 새로운 냉동인간 부작용인 ‘저온 활성 단백질 변이’ 증상을 마주했지만, 조기범(이무생) 박사가 성공적으로 해독제를 완성한 덕에 위기를 넘길 수 있었다. 그러나 이들에게는 아직도 사랑을 방해하는 큰 장애물이 있었으니, 바로 ‘저체온 문제’다. 체온이 올라가면 위급한 상황에 처하고, 임계점인 33도를 넘으면 생명이 위험해지는 동찬과 미란.

서로에게 설렘을 느껴 심장 박동이 빨라질 때도 마찬가지였다. 계속해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연구해온 황갑수(서현철) 박사의 기억이 돌아온 가운데, 이들은 부작용을 완전히 극복하고 마지막까지 사랑을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지난 10회 방송에 잠깐이었지만 2021년, 또다시 냉동 캡슐 속에 들어간 미란의 모습이 포착된 바. 이들 냉동 남녀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발생한 건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 윤세아의 체념. 그녀를 향한 지창욱의 온도는?

지난 방송에서 나하영(윤세아)은 이석두를 없애려 하는 이형두(김법래)가 기범을 습격하려는 것을 막기 위해 동찬에게 자신이 이형두에게 정보를 줬다는 사실을 모두 고백했다. 동찬은 그런 하영을 도무지 이해하지 못했고, 그녀는 모든 것을 체념한 듯 눈물을 머금을 뿐이었다.

그러나 하영은 20년 전 동찬의 실종 당시 보도국으로 이직해 ‘냉동인간 프로젝트’ 사건에 대해 조사할 만큼 그를 찾으려고 애썼고, 백방으로 노력했지만 한계에 부딪혔다. 동찬은 이러한 사연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바. 과연 이들 사이 깊어진 오해와 갈등의 골은 풀릴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 정체 드러난 김법래, 이대로 물러날까?

이형두는 쌍둥이 형인 이석두 행세를 하며 황박사의 연구소에 냉동돼있던 진짜 이석두를 없애기 위해 살인까지 마다하지 않았다. 또한 이석두를 해동시킬 수 있는 황박사를 납치하고, 동찬을 협박했다. 그러나 동찬은 그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방송을 통해 이형두의 실체를 폭로했다.

설상가상으로 아들 이정우(한기웅)의 피를 수혈 받아 성공적으로 깨어난 이석두가 직접 방송에 나와 “내가 진짜 이석두입니다”라고 선언했으니, 이제 그가 체포되는 것은 시간문제. 그러나 20년간 가짜 이석두 행세를 해온 만큼 철두철미한 그가 이렇게 당하지만은 않을 것으로 예측된다. 뿐만 아니라 그의 말을 법처럼 여기는 킬러 테리킴(윤주만)이 지키고 있는 상황. 과연 그는 재기해 동찬에게 또 다른 위협을 가할지는 남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N ‘날 녹여주오’는 9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tvN ‘날 녹여주오’ 제공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비긴어게인3’ 태연, 무한 보컬퀸 입증 “좋은 자극...정말 행복했다” icon'런닝맨' 현아, '커버 댄스 퀸' 이국주와 콜라보...본인 춤 커닝 민망 icon‘사풀인풀’ 조윤희,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윤박 동생에 충격...드디어 알게된 진실 icon‘차세대 한류돌’ 뉴키드, 11월 컴백 앞두고 동유럽 팬미팅 icon'두번은없다' 주현, ♥윤여정 향한 직진본능...적극 구애 예고 icon방탄소년단, ‘Make It Right’ 전세계 20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 icon日규슈 사쿠라지마 분화...분연 5500m 높이까지 치솟아 icon'슈돌' 윌벤져스X라라자매X잼잼, 6주년 기념 만남 '귀여움도 웃음도 6배' icon마마무, 'reality in BLACK' 콘셉트 포토 공개...록스타→대통령 파격 변신 icon빼빼로·밸런타인...직장인·알바생 30%, ‘00데이’ 부담스러워 icon방탄소년단, 11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정상...올해 1위 싹쓸이 가능? icon'썸바디2' 강정무, '썸MV' 베스트 댄서 선정...윤혜수와 1박2일 여행 예고 icon‘미우새’ 김종국, 송진우집 방문...‘유부남 프리덤데이’ 대환장파티 icon황의조 70분 활약...보르도, 니스 원정서 1-1 무승부 icon펭수 오마주 의상...‘전참시’ 이영자, 닮은꼴 패션 '웃음 빵' icon‘배가본드’ 이승기X배수지, 로맨틱 ‘가로등 어부바 투샷’...가을화보 탄생 icon임창정, 오늘(9일) 득남...다섯 아들 아빠됐다 "나 빼고 농구 한팀!" icon'불후의명곡' 사우스클럽, ‘유혹의 소나타’ 퇴폐美 가득...이지훈 2연승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