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브랜드 메이크힐이 Z세대를 위한 색조 브랜드 티썸을 론칭하며 베이스 제품과 팔레트, 립 등 뷰티제품 6종을 선보인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제공

티썸은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신만의 특별함을 찾고 일상 속에서 반짝이는 나를 발견하는 ‘마이 사이드 뷰티’ 콘셉트 아래 데일리 아이템으로 특별한 일상을 제시한다.

△매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컬러 로션 티썸스킨데이션 △코렉팅과 컨투어, 커버가 모두 가능한 티썸씨씨컨실러 △가볍게 밀착하고 촉촉하게 스며 들어 바르는 순간 '립감 만족'을 선사하는 티썸립블러틴트 △탱글하고 볼륨감 있게 포동포동한 립을 연출해주는 티썸립블링글로스 △눈가와 볼을 한 번에 물들이는 데일리 컬러 브러쉬 티썸아이블러쉬팔레트 △입체감 있는 얼굴을 위한 티썸줌인아웃컨투어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모두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티썸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 및 아리따움 몰에서 판매한다. 론칭을 기념해 티썸 전 품목 30% 할인과 제품 구매 후 사용 인증 사진을 특정 해시태그(#티썸, #티썸X아리따움몰, #티썸X아리따움, #아리따움몰ID)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제품 6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