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초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따뜻한 옷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올해 겨울은 지난해와 비슷한 기온 속 간헐적으로 강한 한파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지유(GU)가 기모, 후리스 등 보온 소재로 따뜻한 동시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웜 보텀즈 컬렉션’을 2만4900~2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지유 제공

우선 여성들을 위해 기모 소재로 따뜻하게 입기 좋은 다양한 실루엣의 웜 보텀즈를 출시한다. 대표 상품인 ‘기모 와이드 팬츠’는 와이드 실루엣이 특징이며 ‘기모 백 스키니 진’과 ‘웜 데님 내로우 스커트’는 데님 디자인을 적용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기모 턱 테이퍼드 팬츠’는 전면 라이닝 디테일로 더욱 아름다운 실루엣을 만들어주며 허리 뒷면에만 밴드 사양을 적용해 포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남성용 웜 보텀즈는 기모, 후리스, 보아 등 다양한 소재로 보온성을 높였다. ‘기모 슬림 테이퍼드 릴렉스 트라우저’는 블랙, 네이비 등 베이직한 컬러로 제공돼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기모 와이드 테이퍼드 릴렉스 트라우저’는 여유 있는 실루엣과 체크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시즌 안감에 후리스 소재를 적용해 더욱 따뜻하고 부드러운 ‘후리스 치노 팬츠’ ‘후리스 스트레치 슬림 진’ ‘백 후리스 슈퍼 스트레치 릴렉스 팬츠’를 출시, 오피스룩부터 캐주얼, 원 마일 웨어까지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커버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지유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웜 보텀즈’ 특집 페이지를 통해 웜 보텀즈 컬렉션의 대표 상품들과 매치하기 좋은 상의, 아우터뿐 아니라 가방, 신발 등 전 착장을 아우르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웜 보텀즈’ 외에 레오파드 무늬, 핑크 컬러 등으로 디자인 포인트가 되는 여성용 ‘페이크 퍼 재킷’, 방풍 기능으로 뛰어난 방한성의 남성용 ‘윈드 프루프 패디드 빅 코트’ 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