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굿모닝FM’ 한지은 “‘신입사원’ 5500명 중 원픽? 당연히 장성규”

한지은이 ‘장성규의 굿모닝FM’에 출연했다.

10일 배우 한지은이 SBS 파워FM ‘장성규의 굿모닝FM’에 출연해 청취자들의 관심이 고조됐다.

사진=한지은 인스타그램

배우 한지은은 최근 JTBC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연출 이병헌, 김혜영)에 출연해 싱글맘 한주 역을 러블리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장성규는 한지은의 출연에 “라디오 오늘 데뷔라고 들었다”라며 “저 좋아하세요?”라고 물었다. 한지은이 “네, 저 좋아하죠”라고 하자 장성규는 “그럼 장라인이에요”라고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한지은이 MBC ‘신입사원‘ 출연 시절을 언급하자 장성규는 “원래 아나운서 쪽에 관심이 있었냐”라고 궁금해했다. 이에 한지은은 “전혀 그쪽은 저와 관련이 없다 생각하고 살았다. 근데 제가 연기를 막 시작했을 때 집에서 마음도 힘들고 할 때 TV를 많이 챙겨봤다”라고 설명했다.

장성규는 “5500명 있었는데 원픽이 누구냐”라고 ‘답정너’ 질문을 했고 한지은은 “당연히 장성규, 뀨디님”이라고 대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한지은의 최근 출연작인 ‘멜로가 체질’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었다. 그는 한주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이야기에 “실제로 DM도 정말 많이 주셨다. 대부분 장문으로 주셔서 다 외우지는 못하지만 감동이었던 게 본인의 사연들을 적어주시면서 이 캐릭터를 연기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많이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배우가 연기적으로 칭찬을 들으면 그게 가장 큰 행복일 거라고 생각을 했다 그런데 이번에는 누군가한테 힘이 되는 사람이 될 수 있겠구나 하는 감정을 처음 느껴봐서 마치 내가 대단한 사람이 된 거 같은 느낌에 감회가 새로웠다”라고 전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사풀인풀’ 조윤희, 당당한 남편 내연녀에 충격...연이은 시련에 붕괴 icon손흥민, 셰필드 상대로 시즌 8호골…토트넘 5G연속 무승 icon티몬데이, 11일 10% 할인+12% 적립...중복적용 ‘혜택’ icon‘배틀트립’ 우주소녀 다영, 해산물+흑돼지 제주 로컬맛집 ‘대방출’ icon11번가, 11일 하루종일 '반값딜·타임딜’...최대 70% 할인·1+1 icon스트레이키즈, ‘Astronaut’ 트랙리스트 오픈…12월 新앨범 수록곡 icon‘나의 나라’ 우도환, 양세종 칼에 쓰러져...장혁, 안내상 죽이고 권력장악 icon‘뭉쳐야찬다’ 이충희, 허재 도발? “얘보단 잘할 수 있다” 역대급 용병 icon‘전참시’ 이영자, 새우버거-달고나밀크티 클라스가 다른 먹방 icon‘복면가왕’ 만찢남, 진짜 이석훈? 실력자 등장에 “풀메하고 나왔다” icon[오늘날씨] 서울 등 전국에 밤부터 비…일부 지역에 ‘우박’ icon‘배가본드’ 이승기X배수지X문정희, 의기투합할까...문성근, 백윤식 뒤통수 ‘반전’ icon'두번은 없다' 갓띵작 탄생예감...낙원여인숙 vs 구성호텔 대립구도 시작 icon손끝의 아름다움 선물...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윈터블룸 에디션’ 출시 icon방탄피부단이니? 겨울 칼바람도 막는 보습 방패 뷰티템 7 icon겨울피부 촉촉하고 윤기나게! 오일 활용법 제안 icon이영자 매니저, 성수동 새우버거+달고나밀크티 조합 감탄 "난리났네!" (전참시) icon'전참시' 테이 햄버거집, 닮은꼴 친동생 누구?...MC들 "쌍둥이 같다" icon양현석, ‘비아이 제보자 협박’ 14시간 경찰 조사 “사실관계 소명” icon‘놀면뭐하니?’ 유재석, ‘합정역 5번 출구’ 대박조짐…최고시청률 9.6% icon‘두 번은 없다’ 곽동연, 안하무인 독불장군? 구성家 중재자 등극 icon(여자)아이들, ‘퀸덤’ 효과?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트와이스-마마무 강세 icon‘물어보살’ 룰라 김지현, 두 아이 에피소드 대방출 “엄마되니 말 많아져” icon‘당나귀 귀’ 최현석, 레스토랑 직원 F4 비주얼? 김소연 “당장 가봐야겠다” icon태양-대성, 나란히 전역 “향후활동? 지혜 필요해”…4인조 빅뱅 가능할까 icon최희서, 오늘(10일) ‘선녀들’ 재등장…헤이그특사 뒷이야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