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 G9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가 올해는 12일 하루 더 진행된다. 미처 사용하지 못한 쿠폰을 활용해 알뜰 쇼핑할 마지막 기회로, G마켓·옥션·G9에서 마지막 날인 12일에 그동안 공개하지 않은 특가딜 상품을 대거 쏟아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지난 1일부터 진행된 ‘빅스마일데이’는 10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수량 2700만개를 돌파했다. 앞으로 이틀이 더 남고 G9의 판매실적은 합산하지 않은 점을 고려해 볼 때 역대급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간 중 4일 간격으로 최대 30만원 혜택의 할인쿠폰 4종을 총 3번씩 증정하고 있어, 마지막 행사일인 12일까지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고객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받는 ‘20% 할인쿠폰’ 2종을 이용할 수 있다.

일반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 2종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간 별로 쿠폰을 한 번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스탬프’ 3개를 모두 모았을 경우 초특급 4종 쿠폰을 한 번 더 지급해 이미 쿠폰을 다 사용한 고객들도 한번 더 쿠폰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G마켓과 옥션, G9 사이트 모두 남은 특가 상품이 총동원될 예정이다. 12일 선보일 데일리 특가 상품으로 G마켓은 ▲삼성 노트북 펜 S ▲바디프렌드 아제라 안마의자 ▲프라다 스테디셀러 모음전 ▲자연의품격 밀크씨슬 등의 인기 상품을, 옥션은 ▲LG 올레드 TV ▲동서가구 천연가죽 소파 ▲스케쳐스 플리스 재킷 ▲아토세이프 쉬슬러 기획 세트 등을 선보인다. G9는 ▲LG 디오스 12인용 식기세척기 ▲LG 프라엘 풀패키지 4종 세트 등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