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리가 설인아와 과거 인연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는 김청아(설인아), 문해랑(조우리)가 고교 동창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도진우(오민석)의 사고에서 백림(김진엽)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김청아. 하지만 홍화영(박해미)은 필사적으로 이를 막아서며 백림을 가해자로 몰고갔다. 발벗고 뛰던 김청아는 증거를 찾는데 성공하며 그날의 진실에 한발짝 다가섰다.

김설아(조윤희)에게도 김청아는 홍화영을 설득해줄 것을 부탁했다. 그러나 김설아는 도진우를 가해자로 만들 수 없어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김청아의 진심이 담긴 부탁과 노력으로 결국 함께 홍화영을 찾아가기에 이르렀다.

이 자리에는 뜻밖에도 문해랑이 있었다. 알고보니 문해랑이 김청아의 고등학교 동참이었던 것. 그녀는 문해랑을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소개했지만 걷잡을 수 없이 싸해진 분위기로 둘의 관계를 짐작케 한 것. 특히나 김청아를 본 문해랑은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피하려는 모습을 나타냈다.

김청아가 고등학교 시절 왕따를 당해 극단적인 선택을 생각할 만큼 고통을 당한 과거가 있기에, 둘 사이에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속속들이 밝혀지는 새로운 진실들로 재미를 안기고 있는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다음 주(16일) 토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