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곽철용 신드롬’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응수가 아이돌이나 톱스타만이 꿰차는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임을 증명했다.

사진=셀퓨전씨 제공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가 배우 김응수를 자사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는 소식과 함께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의 광고컷을 선보였다. 공개된 컷에서 김응수는 영화 ‘타짜’의 냉혹한 승부사 곽철용을 완벽하게 재현, 중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신제품 ‘레이저 크림’을 들고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셀퓨전씨 측은 “수많은 작품에서 보여준 김응수 배우의 카리스마, 예능을 통해 입증한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에너지가 소비자에게 친근하고 익숙하게 다가갈 것”이라며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자 하는 자사 마케팅 방향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향후 김응수는 ‘신사 곽철용’의 강력한 포스와 리더십을 내세워 재미있고 기발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30년차 대배우 김응수를 모델로 한 영상은 이달 중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