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정일우·강승호·곽동연, 내일(12일) 2차티켓 오픈 '엘리펀트 송' 캐릭터컷

개막을 앞둔 연극 '엘리펀트 송(The Elephant Song)'이 내일(12일)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짙은 감성의 캐릭터 프로필을 공개했다. 2년의 공백을 깨고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오는 '엘리펀트 송'은 개막 및 캐스팅 소식과 동시에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엘리펀트송' 캐릭터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프로필은 작품 속 세 인물의 감정적 서사를 진하게 녹여내 눈길을 끈다. 9명의 배우들은 마치 공연의 한 순간을 포착한 듯 찰나의 감정선을 표현해내며 완벽한 캐릭터 변신을 보여줬다. 여기에 배우 개개인의 매력과 감성이 더해져 '엘리펀트 송'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 농밀하고 흡인력 있는 프로필을 완성했다.

게임을 하듯 알 수 없는 얘기만 늘어놓는 환자 마이클 역을 맡은 정일우, 강승호, 곽동연은 작품에 나오는 코끼리 인형 '안소니'를 안고 트라우마에 사로잡힌, 사랑과 자유를 갈망하는 한 소년의 이미지를 감각적이고도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색감과 포근한 텍스처에도 불구하고 어딘가 쓸쓸하면서도 불안한 듯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한편 이석준, 고영빈, 양승리는 각각 코끼리 사진을 들거나 팔을 괸 채 고심하는 듯한 포즈로 마이클에게서 진실을 찾으려는 병원장 그린버그의 모습을 담아냈다. "미안하지만, 나는 단 한 순간도 널 믿은 적이 없어" "이젠 내 차례야. 더 이상 거래는 없다" "넌 참 비밀이 많구나"의 대사는 그린버그와 마이클 사이에 예견되는 팽팽한 긴장감을 여과 없이 전달한다.

사진='엘리펀트송' 캐릭터 포스터

병원의 수간호사 피터슨 역을 맡은 고수희, 박지아, 이현진은 '엘리펀트 송'의 상징적인 소품인 보라색 파일을 들고 마이클에 대한 걱정과 불안을 표현했다. 극중 세 인물의 엇갈리는 대사와 감정들이 이들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극 '엘리펀트 송'은 돌연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의사 로렌스의 행방을 찾기 위해 병원장 그린버그가 그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환자 마이클을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밀도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마이클을 돌보는 수간호사 피터슨과 세 사람의 대화가 치밀하게 엇갈리며 전개되는 고도의 심리극이 돋보인다. 

오는 22일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하며 12일 오후 3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2차 티켓이 오픈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성민, 22일 오후 6시 첫 솔로앨범 ‘오르골’ 발매...따뜻한 힐링 감성 icon티몬 블랙딜+1212타임, 쇼핑축제 ‘티몬111111’…최대 25% 카드사 즉시할인 iconLG전자, 수능 D-3 '5G 스마트폰' 수험생 특별 구매혜택 제공 icon"머리 어깨 무릎 다 힙해"...'컴백 D-3' 마마무, 타이틀곡 'HIP' 티저 icon박신혜, 12월 국내 팬미팅 'Voice of Angel’…수익금 기부 icon아웃백, 십일절 할인쿠폰 최단시간 완판...‘성탄절 옥스포드블록’ 선판매 icon스트레이키즈 리노·방찬·한, 'Astronaut' 콘셉트 티저 오픈...'만찢남' 미모 심쿵 iconK2, 헤비다운의 정석 ‘코볼드 베르시나’ 출시...뮤즈 한현민 CF 공개 icon배종옥, 지코 '남겨짐에 대해' MV 비하인드 공개...명품 연기 예고 icon황교안-손학규, 靑 만찬서 고성 설전…문재인 대통령이 중재 icon‘옥탑방’ 장윤정, ♥︎도경완 1주년 특집 동반출연…남편 기살리기 내조 icon'U-17 월드컵' 김정수호, 멕시코에 0-1 패배...사상 첫 4강行 좌절 iconGOT7 ‘Call My Name’, 가온 45주차 주간 소매점 앨범차트 1위 icon‘연애의 맛’ 김빈우, 남편 전용진 최초공개 “만난지 한달만에 동거 시작” icon달콤커피, '흑임자라떼' 3종 출시...트렌드세터 소비자 저격 icon엠마스톤→제시 아이젠버그 '좀비랜드', 韓팬 위한 인사영상 공개 "모두 주목!" icon'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 그대로 'OOO' 오퀴즈 정답은? icon‘스트레이트’ 서산개척단, 끝나지 않은 비극? 변상금 압박받는 피해자들 icon'날씨의 아이', 수능 응원 영상 공개...3주차 특전 이벤트 라인업은? icon'겨울왕국2' 개봉 D-10, 전체예매율 1위...또 한번 '신드롬' 예고 icon경찰, 오늘(11일) '프듀' 조작의혹 결과발표...아이즈원·엑스원 '진짜' 순위 공개하나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