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이 오늘(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브이티 코스메틱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브이티 코스메틱의 인기 제품을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로, 11일 단 하루 동안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펼쳐진다.

행사 제품은 ▲VT 시카 크림 ▲VT 시카 마일드 폼 클렌저 ▲VT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 ▲VT 시카 수분 마일드 클렌징 워터 ▲VT 띵크 유어 티스 컬러링 칫솔 4종 세트 ▲VT 젠틀 플레버 클래식 치약 5종 세트 ▲VT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리필세트 등 브이티 코스메틱의 인기 제품 11품목으로 구성됐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카 라인은 건조하고 여린 피부의 진정을 돕는 시카리오 성분과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시카 히알론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해진 날씨에 피부 진정은 물론 보습에도 도움이 된다.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지난 6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타오바오 몰’에서 마스크팩 월간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는 물론 중국 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시카 라인뿐만 아니라 우수한 제품력의 덴탈케어 라인까지 1+1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VT 제품을 함께 나눠 사용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