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여행
빼빼로데이엔 해외로!...아이슬란드·블라디보스토크·푸꾸옥 즐기기

달달한 빼빼로 데이에 사랑하는 연인과 떠나기 좋은 여행지는 어디가 있을까? 그동안 부담스러운 일정 때문에 국내 여행만 생각하고 있었다면 하루쯤 연차를 내고 떠날 수 있는 해외 여행지가 있다. 패키지 직판 여행사 자유투어가 빼빼로 데이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추천한다.

# ‘꽃보다 청춘’ ‘아간세’의 그곳! 오로라 보러 아이슬란드로

자유투어 모델 정상훈은 “전세계 모든 여행객들의 버킷리스트이자 신비로운 자연현상인 오로라는 우리나라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경치다. 하지만 아이슬란드에서 오로라를 보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다.”라고 밝히며 “특히, 이전에 ‘꽃보다 청춘’을 통해 아이슬란드를 다녀오면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했기에 꼭 추천 드리고 싶은 여행지다”고 말했다.

아이슬란드에서 꼭 경험해봐야 할 것은 오로라 외에도 다양하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온천지대 골든서클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온천으로 손꼽히는 블루라군도 있다. 자유투어 여행사를 통해서 떠날 수 있는 아이슬란드 8일 일주는 다양한 특전사항이 포함돼 있다.

모든 이동은 국적기인 대한항공과 아이슬란드 항공기로 이동하며 부담을 줄였다. 또한, 오로라 관측은 최대한 가능성이 높은 일정에 총 4회로 진행된다. 무엇보다 블루라군에서 온천욕도 즐기고 레이카비크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페를란 전망대에서 특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 빼빼로 데이엔 가까운 블라디보스토크로!

블라디보스토크는 인천에서 2시간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곳으로 우리나라와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 2박 3일 또는 3박 4일 일정으로도 부족함 없이 다녀올 수 있다.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꼭 가봐야할 핵심 관광 명소들은 다양하다. 각종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즐비한 아르바트 거리나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루스키 섬. 탁 트인 시야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독수리 전망대 등 많은 명소들을 감상해볼 수 있다.

자유투어에서 준비한 블라디보스토크 상품은 3, 4 ,5일 일정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왕복항공권은 물론이고 러시아식 사우나인 ‘반야’를 체험하거나 잠수함 박물관, 전차 탑승 등 이색적인 투어도 포함돼 더욱 알차다. 무엇보다 러시아의 전통 꼬치인 샤슬릭과 보드카 등 특식들도 제공돼 더욱 알차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사오비치

# 추운 날씨 안녕! 따뜻한 베트남 푸꾸옥

빈펄랜드와 빈펄 사파리는 가족여행으로 푸꾸옥을 방문했다면 최고의 관광 명소가 되는 곳이다. 120개 종류 이상의 어트랙션과 아케이드를 즐길 수 있는 푸꾸옥 최대 테마파크에선 놀이기구 뿐만 아니라 산책과 쇼핑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전세계 150개 희귀종, 3000마리 이상의 야생동물이 있는 빈펄 사파리도 관람할 수 있어 어린 자녀들에겐 천국 같은 곳이다.

푸꾸옥의 수많은 해변 중에서도 가장 맑은 해변으로 꼽히는 사오 비치는 베트남어로 별을 뜻하는 ‘사오’가 붙여져 별처럼 반짝이는 모래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를 만나볼 수 있다. 낮에는 여유로운 해수욕을 즐기고 저녁에는 수평선 너머로 붉게 물들어가는 석양을 바라보는 것이 필수 코스다.

선월드 케이블카는 총 길이 7.9km로 세계에서 가장 긴 해상 케이블카다. 혼똠섬과 안토이를 연결하고 있는 선월드 케이블카는 편도로 30분 정도가 소요되는데 마치 바다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받아볼 수 있다. 푸꾸옥 섬 중심에 위치해 있는 즈엉동 야시장은 섬 주변에서 잡히는 싱싱한 해산물과 과일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매일 저녁마다 열려 관광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도 즐겨 찾는다. 푸꾸옥의 대표 특산물인 후추와 진주, 마약땅콩 등을 구매하고 해산물 요리를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

푸꾸옥의 대표 특산물은 후추다. 섬주민의 40%가 후추 농사에 종사할 정도로 푸꾸옥은 베트남 최대의 후추 생산 지대다. 넝쿨식물인 후추나무들이 만들어낸 이색적인 풍경에 반하고 향긋한 후추 향에 한번 더 반하는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우리지금만담’ 이말년-주호민, ‘손절’ 하고 싶어지는 순간은? icon아이즈원 이채연, '프듀' 조작 논란 속 11월 기부천사 선정...4개월 연속 icon블랙핑크, 'E! People's Choice Award' 3관왕...그룹·뮤비·콘서트 투어 부문 icon‘사풀인풀’ 조우리, 독종 조윤희도 경악한 뻔뻔함! 얄미운 연기력 icon이규형, 뮤지컬 '팬레터'서 연기+가창력 빠지는 데 없는 천재작가化 icon고레에다 '파비안느', 파리의 아침 포스터 공개...3대 가족 한눈에 icon'완판행렬' 11번가 십일절, 오후엔 삼성 공기청정기·아이패드·LG 65인치 TV 등 icon이엘리야X지일주 '너의 여자친구', 12월 4일 개봉...대구스포츠영화제 초청 icon실크로드 역사 엿보기...터키 이스탄불 로컬마켓 BEST5 icon'심포유' 첸X조정치, 담양-광주 버스킹...프로 예능러 등장에 '웃음폭탄' icon‘김현정의 쎈터뷰’ 양현정, 1154일간의 멕시코 수감생활 icon'빅스마일데이', 토스 행운퀴즈 등장...빈칸넣기 정답은? icon"힐링 호캉스 떠나자" 최대 40% 할인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시작 icon김민규, 첫 태국 팬미팅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 '글로벌 대세' 도약 icon겨울패션 잇템 니트, 올시즌은 색다르게! 스타일링 TIP icon'센언니' 제시, '허슬러' 홍보대사 발탁...쇼케이스 공연+콜라보 MV 예고 icon김연지, 연말 단독 콘서트 '허그' 개최...15일 티켓 오픈 icon‘비디오스타’ 양재진, 박소현 핑크빛 기류? “집까지 바래다줬다” icon신영숙-김소향, 뮤지컬 ‘웃는남자’ 도도한 여공작役 캐스팅 화룡점정 icon'윤희에게' 김희애X김소혜, 모녀 케미짤 영상 공개...찰떡 호흡 기대↑ icon플레이엠 측 "손나은 악플러 신원 파악완료, 선처 결정"(공식) icon오니츠카타이거X설밤 컬레버 컬렉션 공개, 스타일리시 모노톤 콘셉트 iconBYC, '우리반 다같이 영화관람 이벤트' 실시...수험생 사연 접수 icon빅스마일데이 100원딜, 던킨·빕스·배스킨 득템 마지막 기회 icon"같은 꿈을 꾼 두 천재"...최민식X한석규 '천문:하늘에 묻는다' 티저 예고편 공개 icon'쇼미8' 우승자 펀치넬로, 오늘(11일) 새 싱글 '낙서' 공개(ft.백예린) icon파인, 숨은 금융자산 찾기→환급 신청…장기 미거래 금융재산 조회도 icon"내추럴부터 포인트까지"...수지가 밝힌 '뷰티 아이템' 공개 icon이낙연, 다음달 개각→총선 투입 가시화?…테마주 강세 iconC9엔터, 新 걸그룹 'C9걸즈'(가칭) 론칭…첫 번째 멤버는 지원 icon솔비, 신곡 '눈물이 빗물 되어' 뮤비 티저...현대무용과의 만남 '애절↑' icon이자스민, 노회찬 ‘6411번 버스’ 언급 “이주민의 보편적 권리 이야기해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