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가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CGV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에 초청하는 ‘우리반 다같이 영화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BYC 제공

BYC는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사연 중 추첨을 통해 한 학급 전체학생을 전국 CGV 골드클래스에 초대한다. 총 5개 학급을 선정하고, 모집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이번 BYC 이벤트 참가자격은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1~3학년 학생과 고등학교 선생님이며, 참가방법은 입시준비로 고생한 친구, 선배, 제자들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3일에 개별 발표한다.

한편 BYC는 다양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10~20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진행해오고 있다. 2016년 여름에는 서울 강남 클럽에서 기능성 이너웨어인 ‘보디드라이’ 브랜드 파티를 개최해 트렌디한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또한 발열내의 보디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4 수험생 응원 캠페인을 시작해 BYC의 브랜드 모델과 직접 학교를 방문해 공연과 사인회 등의 이벤트도 진행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